[시경Today-뷰티]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론칭 방송 3회만에 홈쇼핑 매진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론칭 방송 3회만에 홈쇼핑 매진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질경이 ‘2X 이너밸런스’, 론칭 방송 3회만에 홈쇼핑 매진 아이템 등극

질경이가 신제품 ‘질경이 2X 이너밸런스’까지 홈쇼핑 완판 아이템에 이름을 올렸다.

질경이는 고농축 에센스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가 지난 8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새벽 1시 방송에서 전 구성 매진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론칭 45일 그리고 롯데홈쇼핑 방송 3회만에 이루어 낸 것이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질경이의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지난 4월 말 선보였다.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또한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추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미용 관리를 하는 소비자층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리엔케이 최초로 LED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4가지 LED(발광다이오드) 불빛 파장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720개의 LED로 얼굴 전체를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녹색, 황색, 적색, 근적외선(IR) 등 총 4가지 LED를 각 180개씩 배치해 피부층을 고르게 케어한다. 눈에 해로울 수 있는 블루 라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균일한 빛으로 피부에 고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점 발광이 아닌 ‘면(面) 발광’ 방식을 구현해 차별성을 더했다. 특허 받은 ‘근접광 확산 기술’을 적용해 LED가 면 형태로 여러 겹 확산ㆍ반사되어 피부의 세밀한 곳까지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도록 설계됐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4주 간 사용 전후 대비 효과를 분석한 결과 피부톤, 각질, 진정, 보습, 탄력, 치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실질적인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 코웨이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의 가격은 129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LED 셀 마스크 구입시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세트와 전용 가방을 함께 증정한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 11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이 가능하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을 오는 11일 오전 11시 3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은 지난 달 성공적인 NS홈쇼핑 론칭에 이어 홈앤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11일 오전 11시 35분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은 2020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트렌디한 톤업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그 어떤 피부에든 인위적이지 않은 핑크빛 생기를 충전해 원래 좋았던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을 가능하다. 또, 피부에 묻어남이 적어 마스크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특허 받은 AQUAXYL(특허번호:FR2839447B1)성분을 포함한 보습 에센스 성분이 74% 함유돼 수부지 피부로 골치 아픈 이들에게 수분감이 충전된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하고,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PA++++제품으로 8시간 자외선 차단이 유지되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명 ‘클레오파트라의 장미’라고 불리는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수가 함유돼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공급하고 풍부한 에스트로겐으로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해당 방송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S/S시즌 핫트렌드인 네온색상의 빅사이즈 젤리백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네오팜,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 출시… GS홈쇼핑 단독 론칭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94.9%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항균 바디 워시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을 출시, 오는 14일 오후 3시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몰로키아 추출물이 77.3% 함유돼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정화시켜준다. 특히 93%의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아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지질을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장벽을 유지시켜주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pH 5.5 미산성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pH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모공 부위의 노폐물과 자외선 차단제 세정 효과 인증 ▲피부 보습 및 피부 윤기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한 ‘몰로키아 리프레시 샤워 젤’은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포장재의 경우 친환경 FSC 인증 지류를 사용했으며, 분리수거율을 높이기 위해 쉽게 벗겨지는 이지오프 라벨을 적용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브러쉬까지 내장돼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매끈한 새틴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하고, 요즘같이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에도 메이크업 손상 없이 그대로 유지시킨다.

또한 오휘의 얼티밋 커버TM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였으며,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