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점에 스파 결합형 매장 오픈
상태바
러쉬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점에 스파 결합형 매장 오픈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28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점, 경리단길점 이어 3번째 결합형 매장
스파 공간 결합해 오감만족 서비스 제공
오픈 기념 러쉬 스템프 투어 등 이벤트 전개
러쉬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스타필드 수원점&스파'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스파'는 '압구정점 스파', '경리단길점 스파'에 이어 3번째로 제품 구매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사진=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스타필드 수원점&스파'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스파'는 '압구정점 스파', '경리단길점 스파'에 이어 3번째로 제품 구매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사진=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스타필드 수원점&스파'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스파'는 '압구정점 스파', '경리단길점 스파'에 이어 3번째로 제품 구매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스타필드 수원점&스파' 매장 중앙에는 ‘컨설테이션 바’가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서는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직원과 함께 앉아 러쉬의 전 제품을 천천히 둘러보며 컨설테이션을 받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1월 30일 오픈되는 스파의 경우, 영국 전원의 자연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특히 ‘스타필드 수원점&스파’에서는 고객 감정 상태에 맞춰 제품을 추천, 내면까지 회복할 수 있도록 오감을 깨워주는 ‘뉴 시네스티지아’ 트리트먼트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러쉬코리아는 스파 결합형 매장을 통해 앞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스타필드 수원점&스파’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픈 당일, 선착순 200명에게 꽃을 증정한다. 또한 2월 8일까지, 약 2주간 러쉬 ‘스타필드 수원점&스파’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샘플 2종’과 ‘러쉬 스탬프 투어’를 제공한다.

‘러쉬 스탬프 투어’는 러쉬 ‘스타필드 수원점&스파’에 방문해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기를 찾고, 신제품을 체험해 본 뒤 동물 실험 반대·비건 지향·신선함 등 제품 속에 담긴 러쉬의 가치를 찾으면 된다. 이후 스파에 대해 상담을 받고 스파 바우처를 구매하면, 서비스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