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2022년 마무리 프로모션 한창
상태바
화장품업계, 2022년 마무리 프로모션 한창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12.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메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더라퓨즈, 2022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모다모다, 연말 이색 어워즈 '흑룡모다제'
더샘, 최대 50% 할인 '고객 감사 대전'
토코보, 올리브영 오프라인 점 이벤트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2022년 마지막날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새해를 맞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1.프리메라 2.더라퓨즈 3.모다모다 4.더샘 5.토코보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2022년 마지막날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새해를 맞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1.프리메라 2.더라퓨즈 3.모다모다 4.더샘 5.토코보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2022년 마지막날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지난 12월 29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해 1월 1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의 샘플링 이벤트를 시작으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방문 고객에게는 신년운세 뽑기 기회를 제공, 미니 가습기와 스테인레스 플레이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더 라퓨즈는 12월 30일 오후 9시 45분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면서 지난 9월 론칭 후 4회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의 특별한 구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동백점’을 통해 ‘글로리 에디션’ 컨셉의 5차 방송을 진행하며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다모다는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을 위해 연말 어워즈 ‘흑룡모다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 흑룡모다제’는 지난 일 년 동안 모다모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다양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머릿결을 흑룡처럼 검게 변화시키는 모다모다 샴푸의 특징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가 선정돼 특별한 상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다크닝 샴푸(300g)를 최다 구매한 고객은 '새치 쎄굿빠상'과 부상으로 고급 미역 세트를, 베스트셀러 블랙 샴푸(300g)를 최다 구매한 고객에게 주는 '강경보수파상' 부상으로는 공식몰 적립금 1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트리트먼트(200g)를 최다 구매한 고객은 ‘찰랑찰랑 찰랑대네 잔에 담긴 위스키처럼상’을, 소용량 제품인 다크닝 샴푸(100g) 및 블랙 샴푸(100g)를 합산해 최다 구매한 고객은 ‘소확행상’을 제공하고 부상으로 각각 위스키잔 및 블랙 샴푸의 특별 기획제품 ‘샤또 1450 에디션’과 소확행 과자 세트를 증정한다.

모다모다 사옥으로부터 최장 거리인 제주도에서 구매해 ‘42.195km상’을 수상한 고객에게는 마라토너 정신에 비유한 마사지 건을, 사옥과 같은 동에 위치한 최단 거리에서 구매해 ‘우사인볼트상’을 수상한 고객에게는 운동화를 새로 마련해 주고 싶다는 취지에서 ABC마트 5만원 상품권을 부상으로 전달했다.

한국화장품이 운영하는 원브랜드숍 더샘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고객 감사 대전’을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볼륨 샴푸’, 갈락 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97% 함유한 ‘디 에센셜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라이트]’,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30ml)’을 50% 할인한다.

피부에 탄탄한 수분 레이어링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크림’과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아이 크림’, 저자극 안심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페어 알엑스 인텐스 크림’, 바닐라와 샌들우드에 그린향이 더해진 부드러운 잔향으로 겨울 분위기와 어울리는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빈티지 워터’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수분 패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과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컬러 립밤이 31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하는 토코보도 연말 할인 이벤트 계획을 밝혔다. 토코보는 이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해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30%할인의 올영픽 이벤트를, 내년 초 3일간의 올영데이 기간에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