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 할인행사 풍성... 화장품 업계,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마무리 할인행사 풍성... 화장품 업계,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12.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최대 50% 마스크팩 선물세트 할인 행사
닥터지, '2022 닥터지 바른 피부 어워드' 개최
원오세븐, 겨울맞이 시코르 브랜드 기획전 참가
더마펌, 연말 결산 2022년 베스트 어워즈 진행
바이오던스, 연말 맞이 혜택 총결산 프로모션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연말 결산 행사들이 이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메디힐 2.닥터지 3.원오세븐 4.더마펌 5.바이오던스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연말 결산 행사들이 이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메디힐 2.닥터지 3.원오세븐 4.더마펌 5.바이오던스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연말 결산 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다. 우선 메디힐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말연시 맞이 마스크팩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1월 31일까지 메디힐 공식몰인 메디힐샵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메디힐의 마스크팩 베스트 제품과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베스트 마스크팩 세트’는 메디힐의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와 ‘콜라겐 에센셜 마스크’, 시그니처 수분 마스크팩인 ‘더 N.M.F 앰플 마스크’로 구성되었다. 특히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 밖에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진정 마스크팩 세트’, 수분 보습에 매끈한 윤기까지 더해주는 ‘모공&보습 마스크팩 세트’ 및 겨울철 미백케어를 위한 ‘미백 베스트 마스크팩 세트’ 등이 있다.

또한 메디힐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피부 진정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와 피부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가 더해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진정 레시피 세트’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2월 31일까지 올 한 해 자사의 AI(인공지능)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닥터지 AI 옵티미'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연말 이벤트인 ‘2022 닥터지 바른 피부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 바른 피부 어워드’는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연말 이벤트로, 한 해 동안 '닥터지 AI 옵티미'와 함께 피부건강을 관리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올 한 해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와 함께 피부 건강을 관리해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2 바른 피부 어워드’는 총 4개 부문 시상으로 구성했다. ▲올해 피부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참여자를 선정하는 ‘올해의 건강 최상’ ▲계절마다 변화하는 피부 상태를 꾸준히 체크한 참여자를 선정하는 ‘피부 대박날상’ ▲올해 성분분석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은 참여자를 선정하는 ‘피부에 진심이상’ ▲닥터지 피부 분석 서비스를 이용한 40만번째 고객을 선정하는 ‘앞으로도 함께하상’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닥터지의 대국민 피부 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인 ‘각.보.자(각질-보습-자외선 케어’3-STEP)’에 따라 각자의 최근 피부 타입에 맞는 3종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닥터지는 옵티미 서비스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통해 피부 분석 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각자 피부타입에 맞는 각.보.자 샘플북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오세븐(107)은 본격 겨울맞이 1월 31일까지 시코르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밝혔다. ‘순하고 촉촉한 겨울 스킨케어’를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수분 공급에 탁월한 클렌저, 크림, 토너, 세럼미스트, 마스크시트, 샴푸 등 전제품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원오세븐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시코르에서 약산성 클렌징 비누 ‘쌀겨 약산성 비누’를 처음 선보인다. 강화도 사자발쑥을 식초와 함께 발효시킨 3년산 자연발효 쑥 식초,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을 담아 겨울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를 대신해 비타민B1, 비타민E, 미네랄, 단백질 등 영양이 가득한 쌀겨수를 담아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획전 기간 내 ‘쌀겨 약산성 비누’ 본품 120g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미니비누 50g을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더마펌은 연말 결산으로 올해 가장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선정해 12월 31일까지 최대 56% 할인되는 특가 이벤트와 제품 구매 시, 선물을 증정하는 ‘2022년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더마펌의 대표 제품인 ‘울트라 수딩 R4’ 라인의 앰플 및 토너, 크림, 포뮬러를 각 30% 할인하고 ‘수딩 리페어 마스크’는 34% 할인 판매한다.

또한 ‘울트라 수딩 클렌저’는 56% 할인 판매하고 진정 보습 데일리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울트라 수딩 클래리파잉 밤부 토너 패드’는 1개 구매 시 33%, 2개는 36%, 3개를 구매하면 39%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더마펌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자는 동안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루미너스 워터리 슬리핑 마스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도 브랜드몰을 통해 12월 31일까지 올 한 해 대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전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가 특별 할인 판매된다. 16매·24매·32매 구성을 최대 22% 할인가로 제공하며, 각 구성별로 콜라겐 마스크를 1매에서 4매까지 추가 증정한다.

콜라겐 마스크 포함 바이오던스의 인기 TOP3 제품도 할인한다. 31일까지 콜라겐 마스크 16매입, 하이드로 세라놀 앰플, 스킨 글로우 베이스 트리오 제품을 한 개라도 구매하면 5,000원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각 제품 구매에 따라 마스크 1매, 적립금 2,000원, 하이드로 스펀지 등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바이오던스는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내년 1월 5일까지 화이트닝앰플+콜라겐 마스크 4매, 세라놀앰플+콜라겐 마스크 4매 구성을 15% 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