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자의 화장품털기] 선물로 제격... 홀리데이 시즌 노린다
상태바
[최기자의 화장품털기] 선물로 제격... 홀리데이 시즌 노린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12.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주차 화장품 신상] 한정판 에디션 제품들
입큰,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퍼퓸 파우더팩트
밀크터치,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 에디션
라엘, 아로마티카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출시
유이크, ‘바이옴 레미디’ 기프트 세트도 눈길

<편집자주> 소비재 중 화장품만큼 다양한 유형을 갖고 있는 제품군은 드물다. 하루에도 수십, 수백개의 신상 화장품이 쏟아지고 있다. 2021년 기준, 국내 등록 9,359개 화장품사에서 생산된 품목만 12만 44개에 이른다. 본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헤어 등 화장품 트렌드를 품목별로 분석해 금주의 추천 화장품을 소개한다.

12월 2주차에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에디션들이 잇달아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사진=1.입큰 2.밀크터치 3.라엘 4.유이크
12월 2주차에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에디션들이 잇달아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사진=1.입큰 2.밀크터치 3.라엘 4.유이크

12월 2주차에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에디션들이 잇달아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먼저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은 스테디 셀러인 ‘퍼퓸 파우더팩트 5G 문릿 에디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을 내놓았다.

199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70만개를 돌파한 입큰의 ‘퍼퓸 파우더팩트 5G’의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15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판매 됐다. 기존 패키징보다 스파클링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무드의 패키징으로 기획됐으며 하이엔드 니치 향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미세 피그먼트의 촘촘한 커버로 수정 메이크업시 덧발라도 상쾌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매트 21호 누드베이지, 매트 23호 내추럴 베이지, 모이스트 21호 누드베이지, 모이스트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퍼스널 컬러 전문가 밀캣과 콜라보레이션 한 ‘베일 팟 글리터’(유스풀 베리) 아이 섀도우 제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대표 브랜드 밀크터치는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귀여운 외모와 반전매력을 가진 미니니(minini) 캐릭터를 활용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밀크터치의 대표 제품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와 ‘서양송악 점보 패드’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미니니를 더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은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와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 더블 세트, 서양송악 점보 패드로 구성됐다. 밀크터치는 이번 특별한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13일부터 밀크터치 공식몰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코니니 세안밴드를 증정한다.

우먼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은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라엘의 베스트셀러와 아로마티카의 바디오일 및 마사저로 구성된다. 마사지를 통해 몸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에너지 순환에 도움을 주어 월경기간에도 소중한 몸을 셀프 케어할 수 있는 웰니스 콜라보 패키지다.

아마존 전체 생리대 카테고리 1위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5종 10팩, 팬티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8매 6팩,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 라이너’(롱, 라이너) 10팩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라엘 밸런스의 건강기능식품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 ‘라엘 밸런스 월경케어 보라지유’ 각 2개월 분도 ‘라엘X아로마티카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적용된 아로마티카의 제품은 ‘돌고래 바디 마사저’와 ‘어웨이크닝 바디오일 페퍼민트&유칼립투스’다.

한편 지놈앤컴퍼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는 향은 빼고 오롯이 성분에만 집중한 온가족 바디케어 ‘바이옴 레미디 바디 기프트 세트’를 내놓았다.

유이크는 자연 분만 시 아기가 엄마의 산도를 통과하면서 경험하는 유산균 샤워(미생물 샤워)가 아기의 면역을 형성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 주목해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담은 바디 라인을 개발했다.

‘바이옴 레미디’ 라인은 지놈앤컴퍼니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특허받은 독자 개발 원료 릴리프바이옴이 핵심 성분이다.

여기에 얼굴보다 체표면적이 넓은 바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향료와 색소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저자극 더마 포뮬러인 ‘바이옴 레미디 바디 기프트 세트’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빅 샤워볼로 구성돼 있다.

바디워시는 4세대 저자극 필링 성분 LHA와 석시닉애씨드의 최적의 조합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각질과 피지, 초미세먼지, 선크림과 트러블 유발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세정까지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했다.

유이크는 ‘바이옴 레미디 바디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공식몰에서 35% 할인과 함께 동봉되는 미니 듀오 세트를 먼저 체험 후 불만족 시 14일 이내에 구매 금액 100%를 되돌려주는 ‘안심 환불제’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