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연말 맞아 대규모 할인 전개
상태바
화장품 업계, 연말 맞아 대규모 할인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12.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역대급 혜택 페스타 개최
닥터 브로너스, 홀리데이 기프트 할인 판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할인 고객 감사제
라타플랑, CJ올리브영몰에서 특별 기획전
에포나, 12월 14일 연말 빅 세일 쇼핑 라이브
더바디샵, 심장병 환우 돕기 자선 바자회 눈길
연말이 되면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의 파격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어지면서 화장품 구매에 나선 이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사진=1.아모레퍼시픽 2.닥터 브로너스 3.닥터포헤어
연말이 되면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의 파격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어지면서 화장품 구매에 나선 이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사진=1.아모레퍼시픽 2.닥터 브로너스 3.닥터포헤어

연말이 되면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파격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면서 화장품 구매에 나선 이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우선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2022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차원이 다른 역대급 혜택’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행사는 최대 쿠폰과 최저가 혜택, 선착순 기획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T우주와 함께하는 2022 아모레 뷰티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아모레몰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라이브’는 아모레몰과 그립에서 동시 시청과 구매가 가능하고 권혁수, 최정윤, 최희, 이솔이 등 브랜드 찐팬으로 구성된 셀럽들이 출연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기획 상품으로는 아모레몰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뷰티, 헤어, 티, 건강기능식품 등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상품들로 구성한 캘린더는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닥터 브로너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 홀리데이 선물세트 컬렉션을 열고 다양한 기프트 패키지와 선물하기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오직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매직솝 240ml 듀오 세트’, ‘오가닉 립밤 4종 세트’, ‘바솝 트리오 세트’ 등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기프트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는 간편한 방법으로 선물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주소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직접 입력하는 방식이다. 받는 사람이 향 옵션을 직접 변경할 수도 있어 상대방의 취향을 몰라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선물하기’ 이용 회원에게는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한 홀리데이 기념 5,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밖에도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 ‘2023 닥터 브로너스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0년대 초 첫 유기농 인증과 PCR 플라스틱 패키지 도입 히스토리 등 ‘항상 10년 앞서 생각하고 행동하라’는 닥터 브로너스의 메시지가 담긴 노트로 FSC 인증 비코팅지로 제작돼 환경에 미칠 영향을 최소화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닥터포헤어는 12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년 중 단 한 번 진행되는 최대 규모 프로모션인 ‘2022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올해는 닥터포헤어를 대표하는 ‘폴리젠 샴푸’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개를 돌파한 해인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샴푸를 이번 감사제 기간에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감사제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 폴리젠 샴푸 3종과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이 지급된다.

라타플랑은 1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라타플랑 스킨케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타플랑 스킨케어 특별 기획전’은 낮은 온습도로 피부 자극이 가속화되는 겨울철, 집중 보습과 빠른 진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세럼과 수분크림, 패드를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4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해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을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단 하루 동안만 할인 행사에 나서는 브랜드도 있다. 에포나는 12월 1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유튜버 룩말과 함께하는 연말 빅 세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45% 할인한 가격에 에포나 제품을 선보이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에포나 특별 한정 구성도 예정돼 있다.

구매 이벤트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3만 8,000원 상당의 에포나 릴렉싱 딥모이스쳐 데일리 크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룩말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탄생한 블록식스 플래너가 추가로 제공한다. 방송 중에도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실시간 시청자 참여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1.라타플랑 2.에포나 3.더바디샵
사진=1.라타플랑 2.에포나 3.더바디샵

한편 더바디샵은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Heart to Heart’(하트 투 하트)라는 테마로 심장병 환우를 돕기 위한 자선 바자회를 개최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자선 바자회의 테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과 이웃, 친구 등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자선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환우들을 위해 한국심장재단에 기탁될 예정으로, 심장병 환우들을 돕는 재단의 성격과 의미를 같이 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행사장에서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겨울철에 어울리는 포근한 향의 화이트 머스크 라인을 포함해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돼 연말 선물을 구매하려는 쇼핑객들의 발걸음을 잡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