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호텔 제주, '아트 제주 2022' 유치... 제주드림타워, 예약 할인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호텔 제주, '아트 제주 2022' 유치... 제주드림타워, 예약 할인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스위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스위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아트 제주 2022' 유치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아트 제주 2022'를 후원 및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아트 제주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호텔 객실에서 열렸던 기존의 아트페어와 달리, 올해는 보다 쾌적한 동선과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700평 규모의 롯데호텔 제주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국내 대표적인 갤러리인 가나아트를 비롯한 총 30개 갤러리가 참가한다. 'Art Will Make Us Dream(예술은 우리를 꿈꾸게 할거야)'을 슬로건으로 여성과 흑인, 장애인, MZ세대 등 국내외 작가들이 세계적인 이슈를 다룬 1,3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아트페어 기간에 맞춰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아트 제주(Art Jeju)'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아트제주 2022 입장권 2매 ▲더 라운지 앤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 주차가 제공된다. 객실은 제주 전통 가옥을 재현한 방갈로형의 독채 '풀빌라 스위트'도 선택할 수 있다. 인피니티 엣지 풀에 캐노피, 선베드, 자쿠지도 갖춰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기 최적이다. 8월 4일부터 8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제주 자연 속에서 조용한 휴식과 함께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휴가 시즌에 맞춰 아트 제주를 유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한 후원과 더불어 지속적인 아트케이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객실 내부 전경. 사진= 롯데관광개발
객실 내부 전경.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2박 예약 시 1박 30% 할인

롯데관광개발은 10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2박 예약 시 1박 30%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조식 포함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3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제주 드림타워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 전화예약,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한 예약 시에만 해당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폴콱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 예약 시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 또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팩타클한 파노라믹뷰를 즐기며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가 특별히 준비한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제공되는 웰컴 스낵은 드림 미니버거,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롤 등 인기 스낵과 망고 무스, 초콜릿 무스, 크레페 케이크, 바나나 스플릿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까지 총 27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웰컴 드링크는 모엣 샹동 샴페인, 샤도네이 화이트와인, 벨리니, 제주위트에일 맥주를 포함해 와인, 칵테일, 커피, 과일주스 등 34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애프터눈 티 출시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지 라운지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담은 '블루 오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베리 스콘을 시작으로, 1단 플레이트에는 달콤한 과일로 만든 귀여운 모양의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요거트 크림으로 채운 바삭한 타르트 위에 당도 높은 샤인머스켓이 올라간 '샤인머스켓 타르트', 진한 요거트와 메론이 들어간 '메론 요거트 파나코타', 부드러운 코코넛 무스에 망고의 향을 품은 '코코넛 무스케이크', 그리고 귀여운 '튜브 쿠키'를 마련했다.

2단에는 입맛을 돋울 상큼한 디저트들로, 크림 치즈 맛이 풍부한 치즈 케이크 위에 신선한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간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레몬 크림이 들어간 '레몬 마카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복숭아 젤리와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 '복숭아 롤케이크'가 제공된다. 마지막 하단 플레이트에는 감칠맛 나는 메뉴들로 채워져, 쫄깃한 치아바타에 상큼한 샤인머스켓과 담백한 크림치즈 스프레드가 들어간 '샤인머스켓 오픈 샌드위치', 신선한 재료가 들어간 'BLT 샌드위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 퍼퓸(Versace Parfu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지중해의 푸른 바다향기를 연상시키는 향수의 메인 컬러인 블루를 디저트에도 연출되도록 마련, 통일된 컨셉으로 꾸몄다. 레몬향, 싱그러운 꽃향기의 신선함과 화이트 머스크의 칵테일과 잘 어우러진 '베르사체 뿌르팜므 딜런터쿠아즈(Versace Pour Femme Dylan Turquoise)'와 새콤달콤한 과일향에 장미향과 머스크향이 조화로운 '베르사체 뿌르팜므 딜런블루(Versace Pour Femme Dylan Blue)', 총 2종의 5ml 미니어처 향수 세트를 이번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사진= 대명소노시즌
사진= 대명소노시즌

 

소노시즌, 방송광고 페스티벌 수상 기념 프로모션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이어져온 국내 대표 광고제다. 소노시즌은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침대의 발견 30년 노하우' 편으로 민간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노시즌은 이번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메모리폼 필로우 '멀티베개'를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더불어, 퀸 사이즈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입 시 각각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100% 독일에서 생산해 체계적인 품질 테스트를 거쳐 매트리스 전 품목 국내 최초, 국내 유일 TUV 완제품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에서 1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