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슈퍼,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슈퍼,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롯데슈퍼
추석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롯데슈퍼

 

롯데슈퍼, 추석 선물 사전예약

롯데슈퍼가 30일까지 전 점 및 롯데슈퍼프레시 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슈퍼는 전년 사전예약보다 20% 가량 품목을 확대해 한우, 과일 등 유명산지 신선 먹거리 세트 80여종과 통조림, 건강기능식품 등 가공식품 110여종 등 20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당도 높은 유명산지 과일 선물세트부터 트렌드 상품인 샤인머스캣을 중심으로 구성한 혼합 과일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상위 10% 크기의 대과로 구성한 '자이언트 과일' 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물가상승에 따른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알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대표적인 선물세트로 '1등급 한우 냉동 실속정육 세트(2.1kg/불고기,국거리,산적)'와 '호주산 찜갈비 세트(3.2kg)'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당도선별 영주 사과 세트'와 '천안 배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롯데마트와 함께 친환경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으로 인쇄한 패키지를 활용해 친환경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롯데, 비씨, KB국민, 신한, NH농협, 삼성, 하나)로 선물세트를 구매 시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수량 이상 구매시 하나를 더 주는 덤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엘페이(L.Pay) 사용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은 물론 엘포인트(L.Point) 최대 20만 포인트 페이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며, 온라인에서만 이용 가능한 전용 상품과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이미지. 사진= 쿠팡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쿠팡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용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식히기 위한 계절 맞춤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 내 모든 상품을 바로 다음 날 로켓배송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딩동펫, 굿밸런스, 인터펫코리아, 템테이션, 도그아이, 닥터블랭크, 네츄럴랩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에 전용 사료와 간식부터 필수 용품, 더위를 식히기 위한 물놀이 장비까지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모아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쿠팡은 추천 반려동물용품을 기간 한정가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은 펫스티벌 기간 동안 5일씩 두 번 진행되며, 각 차수마다 강아지·고양이·소동물을 위한 12개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펫스티벌 기간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 시즌과 관련한 테마관을 운영한다. '산책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편안한 착용감의 하네스와 가슴줄부터 장마철에 대비한 전용 우비까지, 반려동물과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한 외출용품을 판매한다.

'펫 아이스크림 외 여름간식!' 테마관에서는 여름 산책 후에 먹기 좋은 펫 아이스크림과 함께 좋은 재료를 엄선해 제조된 다양한 간식들을 마련했다. '울아기 물놀이 아이템' 테마관에서는 반려견 구명조끼, 래시가드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인 물놀이 용품도 준비했다.

여름철 화장실 관리가 어려운 고양이 집사라면 '슬기로운 쾌변생활' 테마관에서 갓 출시된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및 화장실 신제품을 모아 볼 수 있다. 이외에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반려동물용품은 '반려동물 추천 로켓배송'을 통해 제공된다.

국캐대표 선발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국캐대표 선발전'

신세계사이먼이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 및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일러스트 코리아'와 함께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고객 참여형 캐릭터 페스티벌'로 내손으로 뽑은 캐릭터가 세상으로 출시되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선정된 인기 캐릭터는 추후 젤리크루를 통해 상품화 되어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10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페스티벌에 등장할 예정이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1일 오전 10시 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 아울렛 앱(APP)' 및 일러스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선호하는 캐릭터에 직접 투표할 수 있다. 더불어, 크리에이터의 개인 SNS 채널에서도 좋아요·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투표수와 SNS 반응을 종합 집계해 10개의 대표 캐릭터를 선발할 계획이다. 결과는 16일에 공식 홈페이지 및 신세계 아울렛 앱에서 발표한다.

선발된 국민 대표 캐릭터는 9월 젤리크루의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10월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공간에서 캐릭터 전시 및 팝업 스토어 등의 오프라인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캐릭터를 활용한 대형 조형물이 설치되며 곳곳에 포토존도 함께 조성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상품을 판매하며, 현장에서는 캐릭터 풍선 증정 및 캐리커처 이벤트 등의 다양한 고객 경험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은 10일까지 신세계 아울렛 앱(APP)을 통해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츄러스 쿠폰, 일러스트 코리아 입장권, 젤리크루 50% 할인쿠폰, 리유저블컵 교환권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메타버쓱 오픈런' 이미지. 사진= SSG닷컴
'메타버쓱 오픈런'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메타버쓱 오픈런' 출시

SSG닷컴이 MZ세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활용한 신규 서비스인 '메타버쓱 오픈런'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메타버쓱 오픈런'은 게임과 쇼핑 요소를 메타버스 플랫폼인 젭(ZEP)에 접목,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오프라인에서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려 매장 오픈과 동시에 달려가는 '오픈런'을 온라인에 접목했다. 이는 MZ세대 고객이 쇼핑에 대한 재미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늘리기 위해 만들어졌다.(젭(ZEP): 게임회사 슈퍼캣과 네이버제트가 합작해 선보인 2D 메타버스 플랫폼. 5만 명까지 동시 접속할 수 있으며 앱 설치 없이 빠른 접속이 가능해 최근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함)

SSG닷컴은 '메타버쓱 오픈런'을 통해 1일부터 7일까지 고객들이 메타버스 쇼핑 환경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오픈 기간을 운영한다. 누구나 접속 가능하며, '오픈런' 예행 연습도 가능하다.

이후 8일부터 10일까지는 '오픈런' 할 수 있는 특가 상품 삼성전자 갤럭시탭 S8,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SSG푸드마켓 한우 등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서비스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서비스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서비스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서비스를 개시하며 내국인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고 1일 밝혔다. 

통합회원이 되면 신세계 그룹사의 온라인 사이트를 하나의 ID로 사용할 수 있어 그룹사 이용 시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포인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쓱닷컴 등 신세계 그룹사의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통합회원들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면세점 회원으로 쉽게 가입 할 수 있다.

향후에는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에 한해 참여형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여행을 지원하는 포인트 추가 적립 및 면세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 중이다.

통합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한 달간 신세계면세점 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하거나,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참여자 전원에 신세계포인트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 그룹사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신세계포인트를 최소 500원부터 1만원까지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미스터리 공항'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미스터리 공항'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免, 제페토에 '미스터리 공항'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제페토 내 공항 출국장 모습을 구현한 '미스터리 공항'을 제페토에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미스터리 공항'은 앞서 제페토 내 '현대백화점면세점' 가상 쇼핑몰 공식 맵이 큰 인기를 끌면서 실제 면세점 입점 브랜드의 가상 매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미스터리 공항'은 가상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 프로모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퍼블릭존으로 구성됐다.
 
쇼핑존은 맥(MAC), 무신사, 정관장 등 각 브랜드 별 가상 매장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맥은 '백스테이지 뷰티 라이브 방송 공간', 무신사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는 블랙 앤 힙 스타디움', 정관장은 '정관장 인삼이 자라나는 특별한 숲'을 콘셉트로 가상 매장을 꾸몄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미스터리 공항' 쇼핑존 내 가상 매장 3곳(맥, 무신사, 정관장)을 모두 방문한 고객에게 증정하는 여행 캐리어 아이템을 활용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도 더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게임 참여 인증샷을 제페토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256G (1명), 에어팟 3세대 (2명), 제페토 디지털 화폐 5000젬 (10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9월 5일 개별 통보된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달 29일부터 한 달간 셀프 사진 스튜디오 '인생네컷' 성신여대점에 가상 면세점 '미스터리 공항'을 그대로 구현한 오프라인 팝업존을 운영한다. 고객들은 제페토에 구축한 가상 공간을 인생네컷 성신여대점에 마련된 팝업존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 이용도가 높은 제페토에 가상 면세 공간 '미스터리 공항'을 오픈함으로써 미래 잠재 고객인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라며 "향후 '미스터리 공항'에 순차적으로 실제 면세점 입점 브랜드의 가상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노샤 베딩 신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시몬스 침대가 자사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2022 F/W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베네딕트 메트레(METRE) ▲베네딕트 세티(CETII) 2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 컬러 베딩에 블루그레이, 블랙, 머스타드, 그린 등의 볼드한 컬러를 포인트로 배색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딕트 메트레'는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컬러 배치로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베개 커버 및 이불의 가장자리와 이불 가운데에 컬러 디테일을 더해 개성을 더했다. 특히 주요 소재로 은은한 광택감의 80수 새틴 면을 사용했다. 색상은 화이트 컬러에 차분함을 더해주는 블루그레이 조합과 모던함을 극대화하는 블랙&화이트 조합 두 가지다. 

'베네딕트 세티'는 입체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자수가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불, 베개 커버 가장자리에 새겨진 투톤 자수 디테일이 입체감을 더해 완성도를 뽐낸다. 자수 컬러는 산뜻함이 돋보이는 머스타드와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그린 두 가지다.

스킨플러스 연수기 일반형(BB16-A). 사진= 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일반형(BB16-A). 사진= 코웨이

 

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BB16-A, BB17-A)'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하여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값으로 설정된 세정수에 연수와 기능수를 추가로 더하거나 빼는 방식이다. 총 4개의 물 조합(세정수, 세정수+연수, 세정수+기능수, 세정수+연수+기능수)이 가능해 온 가족이 각자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고객이 본인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코웨이 비타 매칭 캡슐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기능수를 만드는데 활용되며 ▲보습 강화 캡슐 ▲세정 강화 캡슐 ▲테라피 캡슐로 구성된다. 샤워를 해도 건조한 사람은 '보습 강화 캡슐', 피부 각질 관리에 고민인 사람은 '세정 강화 캡슐', 휴식이 필요한 사람은 '테라피 캡슐'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세련된 전면 리얼 미러(강화 유리) 디자인과 슬림한 크기로 욕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기존 대비 폭과 두께가 슬림해져 좁은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색상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로 구성됐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사용자를 배려한 서랍식 재생제 교체 구조와 간편한 필터 탈부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제품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물 온도 및 사용량, 재생제와 필터의 잔여량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제품 내부 부품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자사 연수기 최초로 국제 인증 기관인 미국수질협회 WQA에서 골드 실(Gold Seal) 마크를 획득했으며, 세계아토피협회의 최우수 상품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