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초당옥수수' 출시... BBQ, 액티브 시니어에 치킨 전달 外
상태바
[시경Today]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초당옥수수' 출시... BBQ, 액티브 시니어에 치킨 전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25
사진=GS리테일

 

GS25, '반찬한판 치즈함박&파스타'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반찬한판 치즈함박&파스타'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6월 선보인 반찬한판 시리즈의 △매콤제육 △단짠불고기 △비엔나소시지에 이은 네번째 간편식이다. 반찬가게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한 용기에 하나의 음식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도 개당 2,900원으로 저렴하고, 용량도 160~190g으로 1인분에 적합하게 맞췄다.

GS25는 1~2인 가구가 반찬이 필요할 때 집 근처 반찬가게나 밀키트 전문점 등에서 소량으로 먹고 싶은 음식만 구매하는 형태로 반찬 소비 방식이 다변화하는데 주목했다.

실제로 GS25가 앞서 출시한 반찬한판 매콤제육 등 3종의 6~7월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다가구, 다세대 주택 밀집지역이나 아파트 단지 등 주거 지역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GS25는 '반찬한판 치즈함박&파스타'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반찬한판 4종 구매 시 오뚜기 작은밥(150g) 1개를 증정하고, 8월 1일부터 10일 사이에는 반찬한판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초당옥수수'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 대비 높은 당도를 보유한 초당옥수수를 원료로 활용해 특유의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초당옥수수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진한 풍미는 물론 옥수수 크런치를 쏙쏙 넣어 씹는 맛과 재미까지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아이스 초당옥수수 싱글레귤러(3,500원)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4,700원)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톤28과' 콜라보 라방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비건 뷰티 브랜드인 '톤28'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1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190ml 48입과 톤28 손바를거리로 구성된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두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지구를 살리는 힘을 전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어메이징 오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귀리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종이빨대를 부착했고, 톤28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종이 패키지를 적용해 환경에도 부담이 없다. 어메이징 오트와 톤28 손바를거리 모두 비건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톤28의 전 제품은 과한 포장이나 방부제 등 불필요한 것은 뺐다. 대부분 제품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인을 추첨, 친환경 소재의 타이벡 파우치와 타이벡 가방을 5개씩 선물한다. 타이벡 (Tyvek®)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고, 땅에 묻어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신소재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정답자 중 5명을 선정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통밀 식빵과 어메이징 오트 190ml 6입을 선물한다.

사진=BBQ
사진=BBQ

 

BBQ, 액티브 시니어에 치킨 전달

BBQ 그룹은 지난 28일 중복을 맞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 치킨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BBQ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의 일환으로 4주에 걸쳐 총 200마리의 치킨을 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 전달한다. 지난 28일을 시작으로 8월 한달 간 매주 목요일마다 치킨 50마리씩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치킨릴레이의 대상인 시니어산업혁신센터는 국내 고령친화산업의 혁신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성남시가 2012년에 설립한 공공기관이다. 이번 치킨릴레이로 기부한 치킨은 센터의 요청으로 기관 내 리딩랩평가단에 소속돼 경제 사회활동을 이어가는 엑티브 시니어에게 전달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