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홈, '발뮤다' 특집방송... 코웨이, '공상: 空像, 共想' 개최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홈, '발뮤다' 특집방송... 코웨이, '공상: 空像, 共想' 개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유라쇼 발뮤다 방송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발뮤다 방송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 '발뮤다' 특집방송

롯데홈쇼핑이 21일 '최유라쇼'를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발뮤다' 론칭 7주년을 맞아 '더 토스터' 등 히트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1일 오후 8시 40분부터 약 120분 동안 진행되는 특집방송에서는 '발뮤다'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더 토스터'와 '더 팟'을 할인 판매한다.

실용적인 기술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신혼부부와 가정주부들 사이에서 홈카페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난 상품들이다.

특히, '더 토스터'는 '발뮤다'만의 스팀 기술과 토스트에 최적화된 온도제어 기술로 갓 구운 듯한 식감을 재현하며 매회 방송마다 높은 호응을 얻으며,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 수량 6만 대를 돌파했다. 7주년 특별 구성으로 '전용 마그넷컵 2종'을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토스터&더 팟' 패키지(3명)도 증정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2016년 '최유라쇼'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 글로벌 가전 브랜드 '발뮤다' 론칭 7주년을 맞아 히트상품으로 구성한 특집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단독으로 발빠르게 선보이며 주방 가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상 空像, 共想’ 개최 전시회 전경. 사진= 코웨이
‘공상 空像, 共想’ 개최 전시회 전경. 사진= 코웨이

 

코웨이, '공상: 空像, 共想' 개최

코웨이가 19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구로동 지타워(G-TOWER) 소재 코웨이 갤러리에서 코웨이의 디자인 철학과 방향성을 작가적 영감으로 풀어낸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최근 코웨이가 노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통해 보여준 단순하면서도 조화로운 디자인을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이우 아카이브, 보태니컬 디자이너 엘트라바이 등 협업 작가들이 자연의 추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다.

코웨이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시한다. 매주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이다.

HAN컬렉션 전경. 사진= 롯데관광개발
HAN컬렉션 전경.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신규 입점

롯데관광개발은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 4개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신규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입점하게 된 브랜드들은 일명 무신사 스타일로 일컫어지는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어 자기만의 패션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입점 브랜드로는 유니크한 컬러와 과감하고 풍부한 텍스쳐로 자연스러운 멋을 선사하는 '어널러코드', 일상 속 의미 있는 스타일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선보이는 '에이전트픽', '고프코어'라는 스타일 키워드를 중심으로 트래블룩에 활기를 더해주는 '트래블', 맨즈 웨어의 매력과 세미 오버핏 실루엣으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을 제안하는 '디앤써' 등이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트래블, '100% 환불' 보장

쿠팡이 여행 숙박 상품에 관한 고객 경험 개선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펜션 투숙 하루 전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타 여행사의 경우 취소 불가 숙박 상품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급작스러운 여행 일정 변경으로 예약을 취소할 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는 단점도 있었다. 
쿠팡 트래블의 100% 환불 보장 상품은 기존의 경쟁력 있는 가격 그대로, 위약금에 대한 부담 없이 유사시 유동적인 여행 스케쥴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경험을 긍정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환불 보장 정책은 쿠팡 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펜션 숙박 상품 총 6천여 개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100% 환불 적용 상품은 구매 페이지에 ‘하루 전 100% 환불’이라는 별도의 태그가 표기된다. 지역별로 환불이 보장되는 펜션을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해 편리한 쇼핑도 가능하다. 
 
쿠팡 트래블은 100% 환불 적용 상품 외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펜션 숙박 상품들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풀빌라, 키즈 펜션, 바다 인근 펜션, 애견 펜션 등 다양한 테마별로 펜션 숙박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별 인기 상품도 소개해 원하는 유형의 펜션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로보댄스챌린지 캡처. 사진= 바디프랜드
로보댄스챌린지 캡처.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로보 댄스 챌린지' 개최

바디프랜드가 자사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신규 출시했다. 두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이며 마사지 해주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를 의미하는 로보 댄스는 팬텀 로보 신규 TV CF에서 처음 공개됐다. 

광고 영상 속에서 많은 팬들의 환호 속에 공연 중인 비는 팬텀 로보를 입고 로봇으로 변신해 로보 댄스를 선보인다. 로보 댄스는 기존 안마의자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팬텀 로보의 역동적이고 건강한 움직임을 표현했다. 특히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 두 다리를 들어올린 후 자전거를 타듯이 발을 힘차게 구르는 부분은 팬텀 로보의 '사이클 모드'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로보 댄스 챌린지는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비가 직접 촬영한 '로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오른쪽 하단의 음원을 선택해 로보 댄스 영상을 촬영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4개(#로보댄스챌린지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사이클모드)를 입력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됐다. 참여한 고객 중 내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팬텀 로보가 증정된다. 금상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미니건이, 입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8월 19일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