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트 프로그램'... 메종 글래드 제주, '여름愛망고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트 프로그램'... 메종 글래드 제주, '여름愛망고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트 프로그램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트 프로그램'

서울신라호텔이 키즈 라운지에서 여름 호캉스 시즌에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배움의 프로세스를 중시하는 미국식 경험 중심 예술교육을 선보이는 '리플그라운드(Ripple Ground)'와 함께해 보다 다채로운 미술 수업으로 구성된다.

선생님이 생동감 있게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고, 이후에는 관련된 미술 놀이로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것으로, 아트 수업은 월별 그리고 요일별로 달라지며 7월 금요일에는 아크릴을 활용하여 여름 바다를 캔버스에 그려보고, 토요일에는 나만의 여름 모자를 만들 수 있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Play Kids)' 패키지 이용고객에 한에 이용 할 수 있다.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는 15시 수업과 17시 수업 총 2개로 선보이며, 공통적으로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영어 그림책 스토리텔링 & 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5층 키즈 라운지 이용 ▲키즈 에코백(1개)이 포함되며, 17시 수업 패키지에 한해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는 8일부터 8월 27일 중 매주 금, 토요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튜브.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튜브.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증샷&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 이용권 1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특히, MZ세대의 인증샷 문화를 반영해 호텔 내 인증샷과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튜브와 글래드 메시백도 추가로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

레스케이프(L’Escape)가 개관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다이닝 프로모션과 럭키백 이벤트, SNS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4주년 프로모션으로 특별히 기획된 '4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불어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 시즌 패키지 혜택이 제공되며 월~목 투숙 시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은 라망 시크레를 제외한 모든 레스토랑(팔레드 신, 마크 다모르, 인 룸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시즌 패키지 혜택의 경우, 7~8월에는 벤앤제리스 패키지 혜택으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즐길 수 있는 술포가토 2잔, 벤앤제리스 스페셜 굿즈인 파자마와 문구류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픈 4주년을 맞이해 '럭키백' 이벤트도 준비된다.

14일부터 호텔 7층 리테일샵에서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백(쿨러백)'을 구매하면, 고급 와인부터 50만원 상당의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 등 최대 7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백은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온라인 팔로워가 많은 레스케이프의 4주년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특별한 사연을 공모하는 '리뷰 이벤트'를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당첨자는 8월 15일 개별 DM 통해 발표).

프로포즈, 반려견과의 첫 호캉스 등 레스케이프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지정 해시태그 (#레스케이프4주년)와 함께 공식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2인 코스메뉴 이미지. 사진= 파라스파라서울
2인 코스메뉴 이미지. 사진= 파라스파라서울

 

파라스파라 서울, 그릴 코스 미식 패키지

파라스파라 서울이 가족과 함께 품격 있는 그릴 코스를 즐길 수 있는 'Happy Famili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Happy Familication' 패키지는 모던 그릴 & 아시안 레스토랑 '파크689'의 그릴 메뉴를 객실 타입에 따라 팀버주니어 2인 코스, 파인스위트 4인 코스로 제공한다. 각 코스 메인으로 제공되는 엘-본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4주간 숙성한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로 비장탄을 사용해 바스크 그릴에서 구워내 우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디쉬, 여기에 요리의 맛을 배가시켜줄 와인까지 제공돼 더욱 특별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운드풀, 루프탑 자쿠지 무료 이용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이며,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예약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및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