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 SSG닷컴, '톰 포드' 공식 스토어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 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 SSG닷컴, '톰 포드' 공식 스토어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5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구리 인형 샤워볼. 사진= 아성다이소
개구리 인형 샤워볼.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

다이소가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에서 디자인 무드를 가져와 상품을 기획했고, 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무더위로 외출 후 샤워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무더웠던 일상을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욕실'에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욕실용품을 주로 구성했다.

욕실용품은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와 초록빛 색감이 특징이다. '개구리 인형 샤워볼'은 샤워볼에 개구리 인형이 달려 있어, 샤워 후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당하고, '개구리 목욕장갑'은 장갑 디자인이 개구리 모양으로 장갑 앞쪽에 샤워볼도 있어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고, 모양이 귀여워 아이와 같이 샤워할 때 '인형극 놀이'로 사용할 수 있다.

욕실에 샤워커튼을 설치하면 공간을 나눠주고, 욕실 분위기를 바꿔주는데 도움이 되는데, '개구리 샤워 커튼'은 방수가 가능한 투명한 원단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을 사용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개구리 스펀지 비누 받침대'는 디자인을 개구리 얼굴에서 가져와 욕실에 재미있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스펀지 재질로 간단한 욕실청소에 사용할 수 있다.

다이소는 거실에서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용품을 준비했다. '인쇄 패브릭 포스터'는 비비드한 색감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연꽃잎과 개구리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 여름용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초록휴식 디퓨저'는 숲에서 맡을 수 있는 편백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꽂는 스틱의 개수에 따라 발향이 달라져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식기류와 인형 등을 판매한다. '초록휴식 유리컵'과 '초록휴식 롱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 재질에 산뜻한 느낌의 디자인을 넣어 시원한 음료를 넣어 마시기 좋고, '초록휴식 유리접시'는 디자인 톤이 유리컵과 맞아 세트로 구입해 여름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 '청개구리 친구들 인형'은 연잎 모자를 쓴 인형, 연잎을 들고 있는 인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인형 상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톰포드 공식 스토어 이미지. 사진= SSG닷컴
톰포드 공식 스토어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톰 포드' 공식 스토어 오픈

SSG닷컴이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톰 포드(TOM FORD)' 공식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지난 11일 전세계 최초로 손목시계 모델 'N.004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Ocean Plastic Timepiece)'를 단독으로 선출시했다.

SSG닷컴 톰 포드 공식 스토어에서는 톰 포드의 남성, 여성복부터 가방, 지갑, 벨트, 슈즈, 언더웨어(속옷), 워치 등 약 150여 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 모델인 '남성 캠브리지 스니커즈', '제임스 스니커즈'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버클리 그레인 레더 지퍼 포트폴리오' 등 인기 잡화부터 출시와 함께 많은 관심을 모은 언더웨어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 톰 포드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그레이 시그니처 패키지' 포장이 적용된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대구·경북 소상공인 위한 상생기획전

쿠팡이 '소담스퀘어대구'와 함께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캠핑'을 주제로 진행되며 캠핑매트, 토퍼, 그릴, 화로대 등 각종 캠핑용품부터 고등어, 홍게, 건조과일 등 식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소담스퀘어대구'는 대구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커머스 진출과 전환을 돕는 지원기관이다. 쿠팡은 이번 첫 연계 기획전을 시작으로 지역 소상공인의 오픈마켓 입점과 마케팅 등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쿠팡은 앞으로 두 차례 더 기획전을 열 예정이다. 각 기획전은 시즌에 맞는 테마로 진행된다.

민트초코 신메뉴. 사진= 이랜드이츠
민트초코 신메뉴. 사진=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민트·초코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민트&초코'를 주제로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테마는 'MIN·CHO·PIA:Everyone’s Sweet Dream'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민트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진한 초콜릿 맛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신메뉴는 ▲더블 민초 아이스크림 ▲쁘띠 민초 빨미까레 ▲와르르 파티 브라우니 ▲민초인 척 카카오 도넛 ▲민트 풀 파티 젤로 ▲민트에 빠진 초코 퐁듀 ▲DIY 민초 와플  ▲촉촉한 민트 초코 롤 ▲초콜릿 코티드 프루츠 ▲후퍼스 초콜릿 팩  ▲쿨 민트 초코 라떼 ▲리얼 초코 라떼 등이 있다.

민트&초코 디저트뿐 아니라 ▲청양 살사를 곁들인 피쉬 스테이크&슈림프 ▲아시안 칠리 포크 스테이크 ▲허니 버터 오징어 ▲멕시칸 타코 포크 등 다양한 그릴 메뉴부터 미국식 중화풍 요리, 프리미엄 한식, 올데이 스시바, 피자&파스타 등 100여 종의 세계 각국의 맛을 담은 다채로운 샐러드바도 즐길 수 있다. 디너와 주말에는 무제한 라이브 소고기 스테이크도 제공된다.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1단계. 사진= 롯데마트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1단계.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짜지않은 아기 치즈' 출시

롯데마트가 동원 F&B와 함께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콜라보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1단계, 2단계)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는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에 더해 365일 자연 방목한 건강한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국내 최고 수준 유기농 함량(97.4%)의 '유기농 아기치즈'다.

아기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쌀 발효 추출물(비피도플러스)를 첨가하여 간식으로도 좋고 이유식 재료로다 잘 어울린다. 또한 국내 아기 치즈 중 가장 낮은 나트륨 함량(1매 45mg)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아기 연령에 따라 단계별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면역에 도움을 주는 초유 분말이 함유된 1단계(생후 6개월~24개월)와 뼈 생성 관련 단백질인 오스테오폰틴이 함유된 2단계(25개월~48개월)로 나누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8월 3일까지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을 1+1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