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K-디저트' 잡기 나선 롯데百... SSG닷컴, '바캉스 위크' 外
상태바
[시경Today] 'K-디저트' 잡기 나선 롯데百... SSG닷컴, '바캉스 위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월드몰 묘사서울 카페 메뉴. 사진= 롯데백화점
잠실 월드몰 묘사서울 카페 메뉴. 사진= 롯데백화점

 

'K-디저트' 잡기 나선 롯데百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한국식 디저트를 선보이며 MZ세대가 반한 '할매 입맛' 잡기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5일에는 한국식 감성 디저트 카페 '묘사서울'을 잠실 월드몰 2층에 오픈했다. '묘사서울'은 젊은이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성수동에서도 유명한 카페다. 전통적인 것에서 시작하되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색다르게 '묘사'한다는 철학 아래 쑥, 흑임자, 인절미 등 한국식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22일 본점에서는 내달 4일까지 송파구에서 퓨전 떡집으로 유명한 '자이소'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자이소는 젊은 형제가 운영하는 떡 베이커리로 국산의 재료만을 사용해 다채로운 떡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베이커리의 대표 품목인 곶감 찹쌀떡은 작년 8월에 출시해 지금까지 100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29일 강남점에서는 35년 경력의 떡 장인이 만드는 '정남미 명과'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강원도 산지의 감자, 고구마, 밤 등 구황작물을 사용해 만든 떡과 빵을 선보인다. 

'바캉스 패션위크' 배너 이미지. 사진= SSG닷컴
'바캉스 패션위크' 배너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바캉스 위크' 프로모션

SSG닷컴은 24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인기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바캉스 위크(Vacance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쓱닷컴 패션 바이어가 자신 있게 제안하는 휴양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원피스나 반바지, 티셔츠 등 캐주얼 의류와 수영복은 물론, 모자와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도 엄선했다.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한 여름 신상품 할인전도 전개한다. '마리끌레르'의 여성복은 최대 87% 할인가에 판매하며, '메종키츠네', '티파니앤코' 등 직구 상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패션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통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현대카드 맞손, 전용카드 출시

롯데면세점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면세점 이용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선보이기 위한 'LOTTE DUTY FREE 현대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OTTE DUTY FREE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어느 곳이든 LDF PAY가 적립되는 것이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 LDF PAY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포인트로 기존엔 롯데면세점에서 쇼핑을 해야만 적립이 가능했다.

롯데면세점은 표준형인 LOTTE DUTY FREE 현대카드와 프리미엄 고객용인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 2종을 공개한다. 먼저, LOTTE DUTY FREE 현대카드는 롯데면세점 쇼핑 금액의 5%를 매월 최대 20만 원 까지 LDF PAY로 적립해준다. 추가로 여행 및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3%, 일반 가맹점에선 1%가 적립된다.

LVIP 등급 이상의 최상위고객을 위한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는 롯데면세점 결제금액의 10%를 매월 최대 30만 원까지 적립해준다. 여행 및 해외 가맹점은 5%, 일반 가맹점은 1%가 적립된다. 이에 더해 이용실적에 따라 연간 15만 원 상당의 면세점, 백화점, 마트 등 쇼핑 청구할인, 공항라운지 연 2회, 인천공항 발렛파킹 연 12회 이용권 등 VIP 고객을 위한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LOTTE DUTY FREE 현대카드가 2만 원, LOTTE DUTY FREE-MIUM 현대카드는 20만 원이다. 혜택 및 자세한 요건은 롯데인터넷면세점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 카드 신청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카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 현대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프로를, 5명에겐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LDF PAY 1천 원을 100% 지급한다.

또한, 최대 4만 원 상당의 LDF PAY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LDF PAY 2만 원이 적립되고 그 외 가맹점에서도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 시 LDF PAY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장기할부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무이자 혜택과 함께 전월 이용금액 조건 달성 시 최대 12개월간 추가 LDF PAY를 제공한다.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아머드 사우루스.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어린이 취향 저격 콘텐츠

스타필드가 7월 여름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따고 18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최근 시즌 2 방영을 시작한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브랜드 전시를 비롯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 전시를 차례로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인기 보드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슈퍼소커 워터배틀'을 개최한다

24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코리아 보드게임즈 페스타' 행사에서는 '스플렌더', '루미큐브', '다빈치 코드' 등 유명 보드게임부터 올해 선보인 '카트라이더'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전 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한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코리아 보드게임즈' 행사를 진행하며,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야외광장에서는 '수퍼소커 워터배틀'이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

쿠팡이 올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은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쿠팡은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고객을 위해 의류, 신발, 액세서리까지 여름 시즌 맞춤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5000개 이상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역대급 스케일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코스테, 나이키, 폴로, 반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여성의류, 패션신발, 액세서리, 속옷·홈웨어 등 각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여성의류'와 '패션신발' 카테고리에서는 데일리 의상부터 휴양지 감성을 담은 바캉스룩까지 최신 트렌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일품진로 22년산 제품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2년산 제품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2년산' 출시

하이트진로가 22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2년산'을 20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2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2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바꾸고 교체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춰 탄생했다.

이번 '일품진로 22년산' 제품 패키지는 한정판 시그니처 디자인 블랙 사각병과 세련미를 강조한 골드빛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 실제 22년산 원액을 담았던 목통 조각 넥택을 부착해 정통성을 한껏 높였다. 또한 제품 케이스는 '일품진로 22년산' 프리미엄 가치에 맞춰 더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일품진로 22년산은 판매되는 8,000병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했으며, 희소가치를 높여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원료공정'편 광고영상 캡처. 사진= 오비맥주
'원료공정'편 광고영상 캡처. 사진= 오비맥주

 

한맥,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 공개

오비맥주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국식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라거 한맥'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한맥은 탄산감뿐 아니라 바디감, 풍미, 향 등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고품질 라거로, 100% 국내산 쌀 성분을 더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상쾌한 풍미의 맥주 맛을 완성했다. 이를 위해 맥아공정에 쌀 공정(저장, 정선, 계량, 분쇄)을 추가하는 등 더 많은 제조 과정을 거쳤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우리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한맥의 제조 공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이번 영상을 통해 한맥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올 하반기 한맥은 대한민국 대표 라거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