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파라스파라 서울, 여름 프로모션... 롯데관광개발-에스엘플랫폼, 업무 협약 外
상태바
[시경Today] 파라스파라 서울, 여름 프로모션... 롯데관광개발-에스엘플랫폼, 업무 협약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BEER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라스파라서울
BBQ&BEER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라스파라서울

 

파라스파라 서울, 여름 프로모션

'파라스파라 서울'이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는 올해 9월 30일까지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여름의 맛 BBQ & BE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스턴, 아시안, 코리안 스타일 그릴 및 바비큐 메뉴를 강화하고 이에 맞는 애피타이저, 샐러드, 쌈채류 등으로 구성했다. 맥주 무제한 서비스는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 점심, 저녁 이용 가능하다. 

모던 아시안& 그릴 레스토랑 '파크689'는 무더위 속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리플렉션 그릴 플래터'는 4주간 드라이에이징한 고기 본연의 육즙과 풍미를 배로 살린 엘본 스테이크, 그릴에 초벌한 민물장어 위 특제 복분자 소스를 더해 한 플래터 안에 육해진미를 모두 담아냈다. 흑마늘 소스와 전복내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 보양 메뉴로 제격이다. 팔보오리와 오리볶음, 바오번으로 구성된 '리플렉션 아시안 디쉬'는 로스트한 통 오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몸통은 보양에 좋은 한약재들과 함께 탕으로, 남은 살은 특제 소스에 볶아내 바오번에 싸먹을 수 있는 별미 요리다. 기간은 8월 15일까지다.

'파라스파라 델리'는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 위에 생애플망고를 통째로 잘라 가득 담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였다. 고당도(당도 16Brix 이상) 프리미엄 제주산 애플망고위에 수제 망고 셔벗과 망고 퓨레를 올려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우)과 에스엘플랫폼 이상무 대표(좌)가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우)과 에스엘플랫폼 이상무 대표(좌)가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에스엘플랫폼, 업무 협약

롯데관광개발이 20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 있는 에스엘플랫폼 본사에서 에스엘플랫폼과 여행, 문화 서비스 및 공동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엘플랫폼은 종합 부동산 기업 신영그룹의 계열사로 지난 2017년부터 쌓아 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입주민의 연령, 소득, 취향 등을 개별 분석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롭테크(부동산에 정보기술을 접목)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스엘플랫폼의 주거 서비스 모바일 앱 'SLP 리빙'을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하이엔드 오피스텔, 생활숙박시설 등 5만3,000여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 개발, 타겟별 마케팅 및 홍보, 특가 프로모션 진행 등의 상호 협력을 하게 된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에스엘플랫폼이 제공하는 소비력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관광개발만의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판매채널을 발굴하고 충성고객을 유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숭아 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아난히 힐튼 부산
복숭아 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아난히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복숭아 빙수 출시

아난티 힐튼 부산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달콤한 '복숭아 빙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복숭아 빙수는 호텔의 시그니처인 망고 빙수처럼 이색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데,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황도 복숭아와 진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우유 빙수에 듬뿍 올려,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더욱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복숭아 시럽을, 빙수에 빼놓을 수 없는 단 팥, 그리고 쫀득한 마카롱까지 별도로 마련되어 기호에 따라 당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복숭아 빙수는 여름 스페셜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마이 서머 MBTI케이션'

롯데호텔 서울이 MBTI 유형에 맞춰 맞춤 호캉스를 제안하는 '마이 서머 MBTI케이션(My Summer MBTI-cation)'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MZ 세대의 문화코드로 유행 중인 MBTI(마이어스-브릭스 성격 유형 지표)는 사람의 성격을 '에너지 방향', '인식 기능', '판단 기능', '생활 양식'의 4가지 경향으로 나누고, 이를 다시 각기 두 가지 유형씩 구분해 총 16가지의 성격 유형으로 조합할 수 있다. 별자리나 혈액형 같은 기존의 성격검사보다 과학적이라는 평이다.

롯데호텔 서울의 MBTI 패키지는 지표별 유형에 맞춰 총 8가지의 특전을 설정했다. 

에너지 방향 유형 중 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I형(내향형)을 위해서 북적이는 조식당 대신 객실에서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조식을, 외부활동을 즐기는 E형(외향형)을 위해서는 폭 넓은 메뉴를 고를 수 있는 라세느 2인 조식이 준비된다.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S형(감각형)에게는 트렌드를 이끄는 전시로 유명한 그라운드 시소의 전시회 티켓 2매, 개연성과 의미에 좀 더 집중하는 N형(직관형)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가 포함되어 인식 기능에 따른 문화 예술 특전을 나눴다.

결정을 내릴 때 판단 방향 중 사고를 선호하는 T형(사고형)은 통합 궁궐 입장권 2매, 감정을 선호하는 F형(감정형)은 비건 브랜드 라부르켓의 배쓰솔트 1개를 각기 증정한다.

평소 계획성이 강한 J형(판단형)에게는 야외 활동 필수품인 선패치(4회분) 2개, 즉흥적인 성향의 P형(인식형)에게는 언제든지 쓸 수 있는 아이스 쿨링 스틱 1개를 제공한다. 

MBTI 패키지는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어 8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 시 자신의 MBTI를 예약 요청란에 기입하면 개인의 성격 유형에 맞춰 구성을 달리한 패키지가 준비되며, 롯데호텔 홈페이지 내 별도 링크를 통한 무료 MBTI 검사도 가능하다. 

(왼쪽부터) 김은희 한화커넥트 대표, 김형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 오세훈 서울시장,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박일평 LG사이언스파크 대표.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왼쪽부터) 김은희 한화커넥트 대표, 김형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 오세훈 서울시장,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박일평 LG사이언스파크 대표.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플라자호텔, '에너지 효율 혁신 협력 비전 선포식' 참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이 20일 오전 11시 롯데호텔에서 서울시와 산업부가 개최하는 '에너지 효율 혁신 협력 비전 선포식'에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본 선포식은 에너지 효율 향상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추진된다.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오세훈 서울시장을 비롯해 에너지 공공기관과 민간기업 등 20개 기관 대표들이 참석했다. 주 내용은 에너지 효율을 높여 스마트한 에너지 도시 건설에 집중하는 5대 프로젝트다. 그중 플라자 호텔은 '서울 에너지 소비 Top 100 건물 에너지 효율 혁신'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서울 에너지 소비 Top 100 건물 에너지 효율 혁신' 프로젝트는 '에너지 사용량 총량제'가 도입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분석하고 평가 기준을 마련하는 사업이다. '에너지 사용량 총량제'는 연면적 3천㎡ 이상의 건물 유형별로 단위 면적당 에너지소비량 개선 목표를 5년 마다 부여하는 제도다. 호텔 대표로 참여하는 플라자 호텔은 에너지 소비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사용량 기준을 세우는 데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또한 서울시로부터 저탄소 건물 전환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받아 본격적인 탄소 중립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