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워커힐과 더 프리미어 객실 체험 행사 마련
상태바
삼성전자, 워커힐과 더 프리미어 객실 체험 행사 마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1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프리미어와 롤러블 스크린 설치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룸 객실 마련
5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객실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룸에는 삼성전자의 '더 프리미어'와 전용 롤러블 스크린이 설치됐다. '더 프리미어'는 최대 330.2cm(130형)까지 구현하는 초대형 화면과 4K 고화질로 몰입감 넘치는 홈 시네마를 완성해주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다.

객실에 설치된 더 프리미어 9시리즈는 색의 3요소인 R(적)· G(녹)·B(청)를 표현하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이 탑재됐다. 삼성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최대 2800 안시루멘(ANSI Lumen) 밝기를 구현해 한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벽 앞에 놓고 쓸 수 있는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했으며, 스마트 TV 기능도 지원한다.

더 프리미어 전용 '롤러블 스크린'은 더 프리미어를 켜면 자동으로 스크린이 아래에서 위로 펼쳐진다. 주변 빛은 차단하고 프로젝터 빛만 반사해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시네마 스위트 with 삼성 더 프리미어 패키지 행사는 이달 19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룸서비스, 미니바 등 워커힐 F&B 이용권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삼성닷컴에서 더 프리미어 구매시 사용 가능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홈 엔터테인먼트와 초대형 스크린 선호 트렌드 확산으로 더 프리미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