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街, 크리스마스 아이들 선물·파티 이벤트 풍성
상태바
유통街, 크리스마스 아이들 선물·파티 이벤트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2.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디키디, 파티소품·의류 등 선물 아이템 제안
롯데마트 양삼겹, CJ온스타일 주물팬으로 굽기
롯데백화점 미디어아트 전시보며 뛰어놀기
아이들 잘때 현대백화면免 오디오북 틀며 꿈나라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아이들을 위한 선물, 홈파티 용품 등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제안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부터 다양한 의류, 선물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특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과 모던하우스의 소품을 통해 독특한 감성의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디키디는 다양한 혜택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크리스마스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12월 3주차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는 요일별로 영실업, 마이리틀타이거, 비비앤아이, 숲소리 등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의 장난감과 육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콩순이,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등의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는 영실업이 키디키디에 신규 입점하면서 래플 및 할인쿠폰 이벤트 등 단독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스팅임프레션즈 전시 구현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라스팅임프레션즈 전시 구현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아이들과 예술 작품 전시회를 보러가는 것을 제안하는 곳도 있다. 롯데백화점 17일부터 2022년 3월 13일까지 동탄점 1층 '에이트스퀘어'에서 전 세계에서 세 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라스팅 임프레션즈' 미디어아트 전시를 선보인다. 너비 18m, 높이 4m의 국내 최대 크기의 3D 스크린을 통해 인상주의 화가들의 위대한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몰입형 3D 디지털을 통해 마치 명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모네와 르누아르, 반 고흐와 같은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 중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명화 104점을 선별해 선보인다. 우리에게 익숙한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모네의 '수련'이 대표 작품으로, 10명의 3D 엔지니어들이 각각의 작품당 160시간 이상을 들여 디지털 영상으로 새롭게 구현했다. 관객들은 가벼운 3D 안경을 착용하고 편안히 앉아 2차원 평면의 그림이 아닌 빛과 함께 시시각각으로 움직이는 색채의 변화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시는 매일 11시부터 19시까지 정각에 시작되며, 러닝타임은 45분이다. 예매는 네이버와 인터파크에서 10일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잔여 수량에 따라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양삼겹살 연출 컷. 사진= 롯데마트
양삼겹살 연출 컷. 사진= 롯데마트

최근 홈파티 메뉴의 신흥 강자로 '양고기'가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 장기화로 홈파티 문화가 주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이전부터 즐겨오던 '소 등심·안심 스테이크'가 아닌 새롭고 이국적인 먹거리인 '양고기'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1월부터 12월 현재까지 누계 롯데마트의 양고기 매출이 128.4% 신장했다는 점에서 뜨거운 고객 반응을 알 수 있다. 이는 소, 돼지, 가금육 카테고리를 포함한 전체 축산 분류 내에서 가장 높은 신장률로, 돼지고기와 소고기로 대표되는 주요 소비 축종과 트렌드가 다변화되고 있음을 뜻한다. 

롯데마트는 양고기 매출 상승 트렌드를 지속해서 견인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존 라인업에서 보다 차별화를 꾀할 수 있는 '양 삼겹' 상품을 새로 출시하고, 9일부터 15일까지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양삽겹'은 국민의 대표 먹거리이자 돼지고기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삼겹살을 이색 축종인 양고기로 선보이는 것이다. 호주 청정 자연에서 목초로 자라 뛰어난 육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양고기 중에서도 12개월 미만의 램(LAMB)만을 엄선했기 때문에 양고기 특유의 향과 식감은 그대로 유지한 채 삼겹살의 쫄깃함과 고소한 풍미까지 즐길 수 있다. 홈파티에 걸맞은 이색 스테이크, 구이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롯데마트는 '양고기는 롯데마트'라는 타이틀을 강화하기 위해 양삼겹 외에도 양고기 샤브샤브용 냉동 대패 상품 및 기존 상품 대비 50% 이상 중량이 늘어난 대용량 숄더·프렌치드렉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바오먼트 대표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바오먼트 대표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리빙 카테고리 키친웨어 PB '바오먼트(VAOMENT)'는 신제품 무쇠팬·무쇠웍을 출시한다. 11일 오전 9시 5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TV홈쇼핑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구매 시 24cm 무쇠팬·28cm 무쇠팬·24cm 무쇠웍을 받는 구성이며 팬과 웍에 호환 가능한 내열 글라스 소재의 유리 커버 2종(24cm, 28cm)을 추가 증정한다. 바오먼트 무쇠팬은 전골·구이·토스트 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움푹 파인 형태의 무쇠웍은 볶음요리 등에 용이하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일반 팬 보다 표면이 고르고 넓어 구이 요리에 제격인 28cm 그리들 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바오먼트 내열 유리 커버와 호환 가능해 국물 요리 시 사용해도 좋다.

오디오북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오디오북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어린이용 오디오북 '빨간코, 너는 크리스마스에 밝게 빛나'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디오북 '빨간코, 너는 크리스마스에 밝게 빛나'에는 미국과 호주 등 해외의 크리스마스 문화를 소개하고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오디오북 녹음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모델인 배우 윤아와 정해인이 참여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유튜브와 SKT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 등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