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홈푸드, '저칼로리 비빔장' 선봬... 세븐일레븐, '허니버터팝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홈푸드, '저칼로리 비빔장' 선봬... 세븐일레븐, '허니버터팝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원홈푸드.
사진=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 출시

동원홈푸드가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B2C용 소스·HMR 전문 브랜드다.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조미식품을 납품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사업부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스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은 100g당 열량이 35kcal인 동시에 당 성분이 3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와 당을 동시에 낮췄다. 비빔면 1인분을 기준(소스 권장량 45g)으로 칼로리가 약 16kcal에 불과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빔면, 비빔밥, 골뱅이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동원홈푸드는 31일까지 ‘비비드키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 4개 구성품을 15% 할인 판매하며, ‘스토어찜’을 클릭한 고객에게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길림양행과 이색 콜라보 '바프허니버터팝콘' 출시

세븐일레븐이 견과류 전문업체 길림양행과 손잡고 ‘허니버터 아몬드’와 콜라보한 차별화 PB상품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은 바프(HBAF)의 대표 상품인 ‘허니버터 아몬드’ 시즈닝을 활용해 만든 허니버터맛 팝콘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며 국산벌꿀과 프랑스산 고메버터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허니버터 아몬드 캐릭터를 디자인해 콜라보 느낌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바프허니버터팝콘’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바프허니버터팝콘’ 출시를 시작으로 길림양행과 함께 안주, 디저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콜라보 상품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거꾸로 수박바' 판매 채널 확대

롯데제과가 '거꾸로 수박바' 판매처를 전국 시판 채널로 확대했다. 이제 '거꾸로 수박바'를 편의점 CU뿐만 아니라 일반 슈퍼마켓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거꾸로 수박바'는 기존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멜론, 수박 맛)과 초록색 부분(딸기 맛)의 위치를 바꾼 것이 특징이다. 기존 ‘수박바’에서 상대적으로 작았던 초록색 부분을 크게 늘려 딸기 맛을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를 반영했다. 

거꾸로 수박바는 2017년 6월 편의점 CU 전용으로 출시해 지금까지 약 60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효자 상품 노릇을 해 채널 전용 상품의 대표적인 성공 케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