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톤업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 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킨 쉴드(Skin Shield)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높아진 톤업 효과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Hydro Layer) 기술이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펴 발리게 해주며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아졌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제품 겸용으로 쓸 수 있어 사용 편리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사진=스키니
사진=스키니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 론칭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가 샴푸·페이셜·바디워시 기능을 하나에 담은 3in1 ‘타우린 올인원 워시’(TAURINE ALL IN ONE WASH)를 출시했다.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해주는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으로 특히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커넬·호호바씨·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담은 ‘3-오일 콤플렉스’(3-Oil Complex)를 함유해 두피 보호 및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또한 건강한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5가지 자연유래 보습 및 진정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한다.

이와 함께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 받아 외출 후 머리 및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6종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코에티카
사진=코에티카

 

코에티카(COETIQA),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출시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가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코에티카가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기미와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를 선보였다. 마스크 착용 시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되는 눈가, 광대, 콧등의 마스크 사각지대를 집중 케어 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기미와 잡티를 개선해주는 패치다.

이미 생성된 기미부터 피부에 숨어 있는 어린 기미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며 쿨링 효과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패치 안쪽 면에 있는 다이아몬드 앰플 겔에는 미백 기능성 성분과 브라이트 케어 원료가 함유돼 체계적으로 기미, 잡티와 미백 케어를 동시에 도와준다.

정제수 대신 피부에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해주는 비타민나무수가 56% 이상 함유되었으며 피부 브라이트닝을 돕는 6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브라이트 콤플렉스6와 피부 겉 기미 개선을 위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기미 케어에 도움을 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진주추출물과 우유단백질추출물,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된 스킨 루스터 콤플렉스로 윤기를 더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차별화된 원단과 인체공학적 디자인도 특징이다. 패치 겉면에 UV 차단 시험을 완료한 원단을 적용해 가벼운 산책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날개 형상의 인체공학적 구조로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없이 밀착돼 쉽게 떨어지지 않아 자기 전에 부착해 밤새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사진=브이티코스메틱

 

브이티코스메틱, 조권 쿠션 ‘완판’ 인기에 현대홈쇼핑 2차 론칭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가수 조권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시켜 론칭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현대홈쇼핑 1차 론칭에서 완판된 인기에 힘입어 2차 론칭을 진행한다. 2차 방송은 23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4월 24일 조권이 현대홈쇼핑에 출연해서 완판을 기록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조권이라는 연예인의 신뢰가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본 방송 이후에도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이 적고 톤업효과와 자외선이 동시에 차단되는 원샷 멀티 쿠션이다. 얼굴에 자연스럽고 간편한 커버가 가능하며 향균 테스트가 완료된 빅 쿠션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러운 빛을 이끌어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투톤 베이스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시켜 준다.

아울러 다가오는 여름철 시즌까지 고려, 독보적인 쿠션 기술력 적용하여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줌으로써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사진=다비네스
사진=다비네스

 

다비네스, 100% 탄소 중립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 출시

뷰티앤케이의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친환경 헤어 제품 라인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내놓았다. 제품은 모발 볼륨을 위한 ‘볼루 샴푸 바’와 헤어 정돈을 위한 ‘러브 샴푸 바’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DNA를 조작하지 않은 이탈리아 토종 종자로 재배한 청정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두 컨디셔닝제를 함유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피부에 가까운 pH 약산성을 유지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리콘, 설페이트, 합성 보존제, 합성 미백제, 합성 색소 등 인체·환경 유해 요소를 배제하고 브라시카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성분으로 대체했다. 녹색 등급의 천연 계면활성제와 천연방부제, 97.4% 자연 분해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100% 종이 포장재를 적용했다. 제품 패키지 내 생산지 주소와 생산자를 실명으로 공개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볼루 샴푸 바’는 비타민 A, B, C뿐 아니라 인, 철, 칼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순무 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축 처진 모발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러브 샴푸 바’는 폴리페놀, 비타민 E,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머리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모발을 정돈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