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하이트진로, 빵그레 지원 확대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하이트진로, 빵그레 지원 확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빵그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빵그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빵그레 지원 확대

하이트진로가 오픈 1주년을 맞은 '빵그레'의 안정적인 안착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의미에서 자활근로 청년과 지역민을 위한 의미 있는 지원활동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빵그레 운영 취지에 맞게 사회적 독립을 준비중인 지역 청년을 위한 지원금을 기부한다. 빵그레 1호점 창원의 20일부터 한달 간 매출의 20%로 기부금을 마련, 창원지역자활센터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빵그레 자활근로 청년들과 같은 꿈을 가진 이들을 위해 제과, 제빵 자격증 취득 관련 교육 비용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1년동안 빵그레와 함께했던 자활근로 청년들에게는 감사와 격려의 축하 선물을 증정한다.

빵그레를 찾아주고 응원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1주년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브랜드 인기 굿즈를 지원, 빵그레 메뉴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로제와인 3종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로제와인 3종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핑크빛 로제와인 3종 추천

롯데칠성음료가 핑크빛 로제와인 추천리스트 3종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옐로우테일 핑크 모스카토'는 딸기, 솜사탕향 등 달콤한 과일향과 맛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8도의 알코올 도수와 가벼운 스파클링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다. 복숭아 같은 과즙이 많은 과일이나 아이스크림류의 디저트와 푸드페어링이 좋다. 특히 6월 말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옐로우테일'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연한 장미색을 띄는 '조닌 진줄라 로제'는 알코올 도수 12도의 드라이한 타입의 이태리 로제와인으로 베리류의 과실향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스크류캡 형태로 오프너 없이 오픈가능해 간편하게 음용하기에 좋다. 특히 독특한 병 모양으로 이탈리아에서는 와인을 마신 후 빈병을 꽃병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옅은 핑크빛의 '비엔지 꼬뜨 드 프로방스 로제'는 붉은 과실향과 약간의 배향을 머금은 프랑스 와인으로 특유의 과실향이 입 안에 오랫동안 머무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네켄 행사 이미지. 사진= 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 행사 이미지. 사진= 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 0.0, 전국 편의점서 할인 행사

하이네켄에서 선보인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가 전국 편의점에 입점하며, 논알콜 맥주 브랜드 최초로 4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네켄 0.0 편의점 할인 행사는 GS25, 씨유(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씨스페이스(CSPACE)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네켄 0.0 500ml 4캔 또는 330ml 5캔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편의점 4캔 만원 행사와 동일하게 다른 수입맥주들과 섞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하이네켄코리아 오프트레이드(Off Trade) 김웅기 상무는 "이전에는 맥주를 마시지 못했던 상황에서도 맥주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자고 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주변 편의점에서 하이네켄 제로의 맛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이크쉑 코엑스점 이미지. 사진= SPC그룹
쉐이크쉑 코엑스점 이미지. 사진= SPC그룹

 

SPC 쉐이크쉑, 서울 코엑스에 16번째 매장 열어

SPC그룹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1층에 쉐이크쉑 16호점인 '코엑스점'을 6월 초에 개점한다고 20일 밝혔다.

쉐이크쉑은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호딩 아트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오픈 전 행사인 '커뮤니티 데이(Community Day)'에서 쉐이크쉑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메가박스와 협업 이벤트로 6월 1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해피앱) 내에서 영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메가박스 앱 회원에게 쉐이크쉑 커스터드를 증정한다.

한편, 쉐이크쉑은 오픈에 맞춰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푸드박스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고 지역 복지기관에 제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상생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