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케라틴 물염색 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케라틴 물염색 홈쇼핑 론칭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5월 18일 케라틴 물염색 GS홈쇼핑에서 판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전문 헤어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 케라틴 물염색이 5월 18일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34년 역사의 믿을 수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헤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에서 처음 출시한 염색제다. 독한 화학성분 2제 없이 100% 물과 80% 자연 유래 성분의 컬러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신개념 물염색제로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컬러 파우더에 물을 섞으면 점도 있는 겔로 변하여 흘러내림 없이 모발에 밀착되며 50가지 이상의 단백질/아미노산, 블랙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염색과 동시에 모발에 영양도 공급해 준다.

예민한 두피를 위해 두피 보호 및 진정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코를 찌르는 자극적인 염색약 냄새가 아닌 내추럴 에센셜 오일의 향긋한 아로마 민트향으로 두피 자극과 염색 냄새로 인한 스트레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샴푸 260회 색상 지속력 테스트, 모발 윤기/광채 효과, 큐티클 손상 방지 효과, 3중 피부 저자극(두피, 민감성 피부, 피부)에 대한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 하였으며 전문가용 고급 염색 키트를 증정하여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한편 살롱바이리더스 케라틴 물염색 GS홈쇼핑 런칭 방송은 5월 18일 오전 06시 00분에 만날 수 있으며 방송 전 GS홈쇼핑 온라인, 앱에서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사진=유랑
사진=유랑

 

유랑(URANG), 롯데월드몰 팝업 스토어 운영

유랑이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해 3월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에 이어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유랑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약 35% 할인 및 전 품목 25%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이외에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로마 퍼퓸 롤온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아로마 퍼퓸 롤온, 오가닉 로즈 미스트 본품 등 사은품을 추가 제공하며 매장 방문한 인증샷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 카카오톡 플친을 맺는 모든 고객에게 천연 소독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사진=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 프랜차이즈 사업 ‘반디인하우스’가 기존 시스템과 공간 설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공간, ‘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오픈했다.

아이파크몰 8층에 위치한 ‘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50평대 대형 뷰티 살롱으로 시술별 최적의 맞춤 공간을 갖추고 있다. 오직 반디의 친환경 제품만을 사용하는 네일 시술부터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워터 케어가 도입된 페디 시술, 왁싱, 반디인하우스 최초 속눈썹 시술까지 한 공간에서 다양한 뷰티 시술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시술에 최적화한 공간 설계도 눈길을 끈다. 왁싱 시술의 경우, 개별 샤워 시설이 겸비된 개별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시술 공간 내부 인테리어도 화이트 컬러와 밝은 우드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럽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반디인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현재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방문 고객의 경우 시술별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부모 관리 시 키즈 네일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사진=브이티코스메틱

 

브이티코스메틱, 2021 상해 뷰티 박람회 참가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2021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2021 China Beauty Expo)’에 참가하여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상해 뷰티 박람회’는 매년 전 세계 바이어 및 관람객이 방문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써 상해 푸둥 신국제전람센터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한국, 일본, 중국 등 40개국 3,7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

3년 연속 박람회에 참여한 브이티코스메틱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시카 라인 주요 제품인 ‘시카 퓨리파잉 마스크’, ‘프로 시카 마스크’, ‘시카 마일드 폼클렌저’ 등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 기간 중 화장품 유해성분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애플리케이션 ‘메이리슈싱’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판로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이리슈싱은 200만개 이상의 뷰티제품에 대한 성분표시와 안전등급을 확인할 수 있어 중국 내 높은 신뢰도를 가진 앱이다.

사진=원앤나인
사진=원앤나인

 

원앤나인(1N9), 호텔 카푸치노 입점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이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에 입점했다. 호텔 카푸치노는 호텔과 지역, 자연의 동반 성장을 원칙으로 물 부족 국가 돕기, 옷 기부 독려 등 사회적 공유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왔다. 또한 1층 라이프스타일샵 내 ‘카푸치노스픽(CAPPUCCINO'S PICK)’ 테마 전시공간 운영을 통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호텔 카푸치노와 가치를 함께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원앤나인은 ‘카푸치노스픽’의 5월 신규 테마인 ‘환경’에 맞는 대표 브랜드로 입점하였으며 전시기간 동안 대표 제품인 ‘모던 클리너’를 선보인다. 모던 클리너는 클리너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10%의 핵심 성분을 베이킹파우더, 레몬, 코코넛추출물 등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 타블릿 고체 형태화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전용 용기에 물만 넣으면 청소세제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는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환경적으로 화학오염물이 발생하지 않고 플라스틱 재사용을 유도해 장기적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국의 글로벌 어워드 지속가능한 디자인 부문에서 ‘2020 Dezeen Awards’를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