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GS샵, '돈스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GS샵, '돈스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스파이크. 사진= GS샵
돈스파이크. 사진= GS샵

 

GS샵, '돈스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론칭

GS샵이 21일 저녁 7시 35분에 '똑.소.리' 프로그램을 통해 '돈스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돈스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는 작곡가 겸 방송인 돈스파이크의 신제품이다. 청정지역 호주에서 목초로 사육된 생후 1년 미만의 양고기만을 엄선했으며,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프렌치랙, 숄더랙 두 가지 부위를 돈스파이크만의 비법으로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구성은 ▲프렌치랙(280g) 3팩 ▲숄더랙(300g) 3팩 등 양갈비 총 1.74kg과 ▲유러피언 민트소스 ▲북경식 시즈닝(쯔란) ▲인도식 시즈닝(강황) 등으로 구성됐다.

돈스파이크는 이번 양갈비 스테이크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며, '똑.소.리' 진행자 방송인 이상민과 함께 다양한 양갈비 조리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블랑' 제품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오블랑' 제품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클린뷰티 브랜드 '오블랑' 론칭

CJ온스타일이 클린뷰티 브랜드 '오블랑(eau Blanc)'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블랑은 CJ온스타일이 새롭게 만든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로 '클린라이프 지향주의'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가장 깨끗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오블랑의 첫 론칭 아이템으론 풍성하고 건강한 두피, 모발 케어를 책임질 수 있는 '오블랑 빛과 소금 샴푸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오블랑 볼류마이징 샴푸'는 식약처 유기농 인증과 COCMOS-standard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오블랑 두피 스케일러'는 사해 자연에서 얻은 프리미엄 솔트와 특수 공정으로 추출된 제주 감귤 스크럽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프랑스 이브 비건과 한국 비건 인증원 공식 비건 인증 완료된 제품이다.

오블랑은 헤어 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바디 케어 부분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전... 최대 72% 할인

롯데홈쇼핑이 22일부터 '폴앤조', '다니엘에스떼' 등 단독 및 인기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22일 오후 10시 30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인기 상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100억원을 달성한 '호주 양모 베스트'를 비롯해 '풀스킨 밍크 베스트' 등 차별화된 품질의 겨울 상품을 소개한다. 

26일 오후 10시 45분부터 약 3시간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코트'를 기존가 대비 33%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스다운' 소재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코트'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단일상품으로 약 150억 원의 주문금액을 달성한 '루나코어스 양모 하프코트'도 최대 45% 할인해 선보인다. 이 외에도 자체 브랜드 'LBL'의 '알파카 블렌디드 코트'를 비롯해 '지오스피릿 이태리 구스다운'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은 23일까지 모피 대표 브랜드 '진도'를 비롯해 '비지트인뉴욕'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밍크, 모피, 무스탕 등 역시즌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썸머 스노우 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TV쇼핑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빠른 반품 서비스 강화

신세계TV쇼핑이 6월 3일까지 '편의점 반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참여 방법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에서 '편의점 반품 서비스' 신청 후 선택한 이마트24 혹은 CU 편의점에 방문해 부여받은 승인번호를 작성하면 된다. 

상품을 인계하면 1시간 이내로 신세계TV쇼핑 적립금 2,000원이 자동 지급된다. 1인당 5회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간 내 최대 1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의 '편의점 반품 서비스'는 전국 5,300개의 이마트24 매장과 1만2,560개의 CU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