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차박족 유행… 엔에프스토어, '캠핑 실속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차박족 유행… 엔에프스토어, '캠핑 실속세트'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2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에프스토어
사진=엔에프스토어

차박족 유행… 엔에프스토어, ‘캠핑 실속세트’ 출시

코로나 확산세가 거세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 활동이 제한되면서 호젓한 자연으로 캠핑을 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캠핑 인기에 힘입어 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르는 ‘차박’도 유행 중이다.

캠핑과 차박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도 소개되고 있다. 그중 필수 요리로 빠지지 않는 게 바로 숯불에 구워 먹는 바비큐다.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해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엔에프스토어의 ‘캠핑 실속세트’를 눈여겨보자.

엔에프스토어의 캠핑 실속세트는 부위별로 일일이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여러 부위가 알맞게 구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바비큐용 삼겹과 목심, 찌개용으로 먹을 수 있는 돈앞다리 부위가 한 세트로 이뤄졌다. 4인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양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해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특히, 엔에프스토어는 고기 본연의 빛깔을 지켜주고, 오염을 막아주는 M.A.P 산소포장으로 고객에게 전해진다.

제품 역시 엔에프스토어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로 믿고 먹을 수 있다. 엔에프스토어의 모든 제품은 매일 신선하게 도축한 100% 국내산 한우·한돈으로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거쳐 더욱 안전하게 완성된다.

엔에프스토어 관계자는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조심스레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에 캠핑과 차박을 예정하고 있다면 엔에프스토어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고기로 보다 간편하고, 건강한 여행을 즐기면서 여유를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KT&G
사진=KT&G

KT&G, ‘상상펀드 연말 나눔’ 릴레이 행사 펼쳐

KT&G가 전국 40개 사회복지기관에 6억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상상펀드 연말 나눔’ 행사를 19개 지역기관에서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와 한파로 여느 때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KT&G 전국 각지의 19개 기관에서 연말까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각 지역기관은 지난 11월부터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월동용품·마스크·생필품·김치 등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연말까지 전국 40개 사회복지기관에 6억여 원의 후원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매년 연말마다 KT&G 임직원 봉사단이 주축이 돼 김장·연탄 나눔 등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봉사활동 대신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한다.

행사에 필요한 비용은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모인 ‘상상펀드’로 전액 마련된다. ‘상상펀드’는 2011년 출범한 KT&G만의 독창적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이 기금은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과 긴급한 사회문제 해결에 활용되며, 연간 운영 규모는 약 40억 원에 달한다.

김경동 KT&G 사회공헌실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외 이웃들이 월동 준비를 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상상펀드 연말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꾸준히 소통하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엔에프스토어
사진=엔에프스토어

엔에프스토어, ‘마룡한우사골곰탕’ 국물 메뉴로 제격

엔에프스토어가 9월 출시한 ‘마룡한우사골곰탕’은 쌀쌀한 날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메뉴로 제격이다. 가정간편식(HMR)으로 낱개 포장돼 있어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끓이기만 하면 된다.

100% 한우 사골, 모둠뼈 외에 일체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아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그냥 먹어도 되고, 기호에 따라 떡국이나 만둣국으로 활용해도 좋아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캠핑에 챙겨가기에 딱 좋다.

해당 제품들은 군산, 전주에 위치한 엔에프스토어 직영 판매점과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들 제품 외에도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신선하고 다양한 한우·한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엔에프스토어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연말연시 힘든 상황에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한 해 동안 엔에프스토어의 제품을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하며, 2021년에도 상생과 협력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전달

애경산업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주민센터에서 연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5,000장을 지원했다. 연탄은 홍은1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배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2008년부터 매년 연말을 맞이해 14년째 임직원들이 우리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하는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연탄 나눔 행사 외에도 서울시와 함께하는 애경산업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및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