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Good Bye 2020 고객감사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Good Bye 2020 고객감사 프로모션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Good Bye 2020 고객감사 프로모션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2020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14일부터 23일까지 ‘Good Bye 2020’ 연말 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클렌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메이크업, 헤어 케어 등 전 품목을 70~90%까지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습, 진정, 탄력, 미백 등 피부 고민별 제품들이 준비돼 있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고, 신제품부터 스테디셀링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 5명에게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 원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좀처럼 진정되지 않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낸 한 해였지만 리더스는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무사히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라며 “2020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서 단독 론칭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가 100%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디폰데는 20일 오후 12시 40분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첫 단계 필수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첫 공개하고, 대표 수분케어 제품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이 포함된 단독 구성을 론칭 기념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흰목이버섯 100% 고농축 진액 에센스로, 단 1가지 성분만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부여, 모공 케어 등 첫 단계부터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능 시험은 물론 피부 10겹 보습 효과, 마스크 마찰 200회 후 피부 진정 효과, 건조 환경(습도 35% 이하)에서의 피부 보습 유지력, 히알루론산 생성 증가(In-vitro 보습력) 등 29가지 인체(외) 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증명했다. 또한 17가지 피부 걱정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G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40ml 5개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 50ml 1개로 구성됐으며, 디폰데 프리미엄 한정 쇼핑백 2개와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무료 체험분 1.5ml 용량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생방송을 통해 구매 시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전 GS샵을 통해 미리 구매도 가능하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첫 단계 집중 케어 에센스”라며,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디폰데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쿠팡 단독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 론칭… 효과도 ‘로켓배송’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쿠팡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은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팩 한 장으로 빠르고 간편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빠르게 배송하며, 메디힐만의 ‘로켓 솔루션’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 역시 빠르게 케어한다는 컨셉 아래 ‘로켓 마스크’라는 별칭을 지녔다.

메디힐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에는 각각 3대 피부 고민(예민·수분 부족·탄력 저하) 케어를 위한 메디힐만의 로켓 솔루션 레시피가 담겨 있다.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로켓진정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 충전을 돕는 #로켓보습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로켓탄력 ‘펩타 리프팅 앰플 마스크’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얇고 투명한 식물성 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착붙 밀착돼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은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쿠팡 단독 론칭을 기념해 정가 2만2,500원 구성의 15매입 패키지를 56% 할인된 9,900원에 상시 할인 판매하며 기간 한정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의 경우 21일까지 10% 추가 할인하며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의 경우 12월 19일까지 15%, ‘펩타 리프팅 앰플 마스크’의 경우 17일까지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 ‘수베니어샵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가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 ‘컬러테일러’는 국내 최초 립 전문 뷰티 플랫폼이다. 컬러테일러는 궁금한 립 제품의 컬러(색상)를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립과 관련한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8월 개인의 피부 컬러를 고려해 립 제품을 추천해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기능이 추가 도입됐다.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함께 협업한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은 보드라운 느낌의 따뜻한 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은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며, 가루 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치크존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는 1호 스위트 플럼(쿨톤용)과 2호 올리브 가든(웜톤용)으로 총 2종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4색으로 구성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발색을 구현할 수 있다.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AP몰, 무신사, W컨셉, 서울스토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컬러테일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 ‘매직쿠션 네오커버’ 국내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매직쿠션 네오커버(SPF50+/PA+++)’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올 4월 일본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35만여 개가 팔리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 표현과 높은 지속력, 우수한 커버력 등의 장점으로 입소문을 탔다.

진주 추출물과 진주가루, 자개 파우더 성분, 고굴절률의 오일을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고분자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은 적고 오랜 시간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된다. 색상은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가 마련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해외 선판매 후 현지 인기에 힘입어 국내서 정식 출시되는 최초의 미샤 제품”이라며 “답답하지 않고 얇게 발려 가벼운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온라인 마이 눙크 닷컴에서 판매된다.

사진=한국피앤지
사진=한국피앤지

한국피앤지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이 신제품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 G마켓, 옥션에서 선출시되는 팬틴의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는 국내 소비자들의 홈케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꾸준하게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틴만의 PRO-V 포뮬러에 콜라겐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텍스처로 겨울철 쉽게 부스스해질 수 있는 모발에 영양을 줘 윤기 코팅 케어를 돕는다.

황민영 한국피앤지 헤어케어 브랜드 디렉터는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소비자 니즈 조사 과정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족스러운 모발 홈 케어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팬틴의 신제품 라인업,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는 G마켓, 옥션에서 15일에, 쿠팡 및 네이버 P&G 헤어공식몰에서 21일에 선출시 론칭되며, 다음달 15일부터는 전국 팬틴 입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염색 시 모발 손상의 걱정을 덜어주는 ‘고밀착 오일 염색’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모발 밀착력을 높힌 오일 제형의 염모제로 새치커버 등 완벽한 염색은 물론 윤기있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아르간 커넬 오일과 두피 건강을 위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 등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염색과 동시에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암모니아, PPD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나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1제·2제 염색약을 따로 섞을 필요 없는 펌핑 타입의 염모제로 간편한 사용은 물론 보관의 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긴 머리도 한 번에 염색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다양한 모발 컬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자연스러운 모발 컬러의 ‘초코 브라운’ ▲어두운 색상의 모발을 위한 ‘다크 브라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커버 퍼펙션 픽실러’ 샘플링 체험단 모집

글로벌 에코 더샘이 신제품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체험할 수 있는 1천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피부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을 방지해주는 마스크 프루프 컨실러이다.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 및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를 완료했고 픽서를 뿌린 듯 깔끔한 커버 고정 효과로 잡티, 요철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커버 퍼펙션 픽실러’ 샘플링 이벤트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헬스&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총 1천 명의 인원에게 ’01 클리어 베이지’, ‘1.5 내추럴 베이지’, ’02 리치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니어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정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소형케이스로 제작돼 파우치에 휴대하기 매우 유용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필 마스크 시대를 맞아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무너짐이나 얼룩짐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 뷰티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묻어남이 적은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8시간 색상 지속, 마스크 묻어남 방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