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 2차 프리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 2차 프리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1.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가 현대홈쇼핑에 4일 19시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2차 프리 론칭한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가 현대홈쇼핑에 4일 19시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2차 프리 론칭한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 2차 프리 '론칭'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가 4일 19시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2차 단독 프리 론칭한다.

2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에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단독 공개되는 제품은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 패치 브이2',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 밴드 브이2'(이하 플러스패치2, 마이너스밴드2)다. 해당 제품은 전작과 비교해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 탄력에 특화된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플러스패치2는 리프팅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탄력을 부여하는 화장품이며, 마이너스밴드2는 턱과 이중턱, 목 등 하악 부위 리프팅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플러스패치'는 이마, 미간, 처진 눈꼬리(눈가), 눈밑 부위, 팔자주름 등에 효과가 나타났다. '마이너스밴드'는 턱라인과 이중턱, 목 등에서 리프팅 개선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다. 해당 시험은 올해 11월 진행했으며 비교대상은 사용 전과 1회 사용 직후다.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에는 펩타이드 9종, 콜라겐 5종,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8종 등도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이날 방송은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 구성은 ‘플러스패치2’ 2박스(8매)와 ‘마이너스밴드2’ 2박스 (8매) 묶음으로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 등 얼굴 뼈부터 피부, 치아 등 미용 성형으로 국내외 인지도가 높은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화장품 브랜드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피부 결은 물론 윤곽까지 실질적으로 예뻐지는 얼굴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두고 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22일 1차 프리 론칭에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가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2차 프리 론칭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리프팅 케어 및 관리가 필요하지만, 전문적인 시설을 방문하기 힘든 이들을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홈케어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론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동백꽃의 붉은색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컬렉션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을 출시하며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두 가지의 메이크업 룩 화보를 2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의 ‘제주 컬러 피커’ 프로젝트는 제주의 자연 속에 숨어있는 특별히 아름다운 색을 찾아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만의 컬러 여정이다. 이번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에는 흰 설경 사이에 빨갛게 피어나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크고 붉은 꽃잎이 따뜻하고 맑은 동백꽃의 컬러를 담았다.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은 동백꽃처럼 따뜻하고 맑은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총 5가지의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수분감을 머금은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보송하게 펴 발리는 동백꽃 모양의 ‘동백 블루밍 블러셔’ 2종과 동백꽃의 꽃잎 모양을 닮아 화사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동백 치크 브러시’는 동백 꽃잎의 아름다운 모양을 담아내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펴 발리는 블렌딩 텍스처가 주름 부각 없이 보송한 블러립을 연출해 주는 ‘동백 꽃잎 틴트’ 3종과 차분한 베이스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한 번에 담아 피어나는 동백꽃처럼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동백 아이 팔레트’, 제주 동백 오일이 입술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레드 컬러의 ‘동백 릴리프 립 오일’로 동백꽃이 지닌 맑은 레드를 표현했다.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2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룩 화보도 선보인다. 화보 속 신예은은 이번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레드 컬러를 활용해 화사하고 맑은 느낌의 레드 카멜리아 메이크업 룩과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핑크 베이지 색상의 립으로 사랑스럽고 따뜻한 핑크 카멜리아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BONGYUL)에서 쑥잎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약쑥 큐어 시트’(ARTEMISIA CURE SHEET)를 출시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피부를 맑게 해주는 인삼씨추출물과 인삼꽃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유칼립투스 나무로 만든 셀룰로오스 원단에 쑥잎 원물을 그대로 압착해 만든 시트를 적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쑥잎과 백삼을 발효시켜 만든 고농도 에센스가 시트에 스며들도록 시트에 72시간 리부팅 숙성 공법을 적용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20가지와 향료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한국의 자연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처방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브랜드이다.

본결은 한국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본래의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본’(本)과 티 없이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결’(決)의 합성어로 순하게 본래의 피부 빛을 찾아준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