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페어리드롭스, 특허받은 4중볼 마스카라 리뉴얼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페어리드롭스, 특허받은 4중볼 마스카라 리뉴얼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어리드롭스
사진=페어리드롭스

페어리드롭스, 특허받은 4중볼 마스카라 리뉴얼 론칭

글로벌 아이메이크업 전문브랜드 페어리드롭스가 국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업체와 함께 국내 트렌드에 맞는 리뉴얼한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캔들 퀸 마스카라(2종)와 폭시 라이너(2종)으로,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페어리드롭스가 국내 고객의 성향을 고려, 기존 해외에서 제작되던 제품군을 국내 기술력으로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캔들 퀸 마스카라는 19개국 나라에서 특허받은 4중볼 브러쉬가 가장 큰 특징이다. 홀이 있는 칫솔이 치아 사이까지 잘 닦인다는 사실에 착안, 4개 볼 형태의 획기적인 브러쉬를 개발했다. 4중볼 브러쉬는 길이가 일정치 않은 속눈썹 사이를 깊이 파고들어, 모든 속눈썹에 포뮬러가 잘 묻어나도록 한다. 특히, 짧은 속눈썹도 뿌리부터 완벽하게 올려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캔들 퀸 마스카라는 연출 효과에 따라 롱앤컬과 볼륨앤컬로 나뉜다. 롱앤컬은 풍부한 섬유질로 길고 깔끔한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리무버 없이 미온수만으로도 세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볼륨앤컬은 숱이 적은 속눈썹도 풍성하게 연출해 준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땀이나 피지, 눈물에도 번짐없이 유지돼 수정할 필요가 없다. 두 가지 타입 모두 속눈썹 영양제와 동일한 성분의 10여 가지 트리트먼트를 함유하고 있어, 속눈썹을 보호하고 영양분도 공급한다.

폭시 라이너는 임상으로 증명된 6중 프루프 효과로, 30시간 동안 밀착된다. 스펀지 팁을 사용해 초보자도 흔들림 없이 쉽게 그릴 수 있다. 컬러는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블랙과 깊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위한 브라운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외에도 드라마틱하고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에 최적화된 하이퍼 콰트로 마스카라(2종)와 캣 라이너(2종)도 15종의 트리트먼트 성분이 강화된 버전으로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페어리드롭스는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스캔들 퀸 마스카라와 하이퍼 콰트로 마스카라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롱래스팅, 컬링, 볼륨, 워터프루프라는 4가지 제품력을 부각한 ‘캐치포매직’ 영상은 페어리드롭스 자사몰인 바디콜렉션과 시코르 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유기농 생리대, 7일간 할인 판매

100%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지난달 30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세일 생리대 대전’을 통해,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전체 공정에 완전무염소(TCF) 방식을 적용하고, 커버부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자연성분으로 만든 유기농 생리대다.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총 83개의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까지 검증 받았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드리선의 ‘TCF 생리대’ 전체 라인을 파격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오드리선은 TCF 전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여기에 추가 10%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대형(10개)과 중형을 소비자가 7,900원보다 30% 저렴한 5,530원에, 그리고 팬티라이너(26개)는 4,830원에 내놓았다. 여기에 각각 10%씩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해, 각각 4,900원대와 4,3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는 소비자가 대비 최대 37% 저렴한 금액이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대전에 참여하게 됐다”며 “대표 유기농 브랜드로 나서게 된 만큼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세타필,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 1위 수상

저자극 보습전문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바디 보습’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2019년 7월부터 20년 6월까지 1년 동안 1억 건 이상의 올리브영 고객 구매 데이터와 내부 기준을 적용해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올리브영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선정하는 만큼 헬스앤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다.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아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은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30일부터 올리브영 전국(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출시한다. 세타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118mL 2종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을 함께 증정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오랜 시간 화사하게 빛나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SIGNATURE ESSENCE COVER BLUSHER PAC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71%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팩트 타입의 블러셔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1호 코랄 베이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핑크 컬러의 ‘2호 로지 핑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생생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내장돼 있는 미니 퍼프는 3중 구성의 루비셀 원단을 사용해 메이크업 뭉침 없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시코르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