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 우유앰플, GS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 우유앰플, GS홈쇼핑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OLOS) 우유앰플, GS홈쇼핑 론칭

27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OLOS(올로스)의 ‘올로스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이 9일 오후 11시 5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이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팜스화장품에 따르면 올로스는 이태리의 전통 있는 알파파프 그룹(ALFAPARF GROUP)의 브랜드이다. 알파파프 그룹은 최근 WWD에서 발표한 2019년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고, 전세계 5개국에 생산센터를 보유한 글로벌한 뷰티 기업이다.

올로스 글리코 앰플은 항산화 대표성분인 라이코펜이 들어있는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이다. 몸 속에 쌓인 유해 산소를 제거해줌으로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라이코펜 성분을 함유해 찬바람, 히터 등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쉽게 건조해져 탄력이 저하된 피부 상태의 광채, 피부결, 탄력, 모공 상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준다.

이와 더불어 위치하젤추출물과 수분 자석이라 불리우는 펜타비틴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로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특별한 앰플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미색으로 도톰한 제형이 매력적이며, 1회 사용 시에 얼굴 전체, 목, 쇄골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20ml 대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함께 제공되는 순면 거즈 시트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누구나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방식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결 케어, 모공 케어, 윤기 케어, 탄력 케어, 보습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확인했으며, 완제품 항산화 효력 테스트를 완료해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콘셉트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믹스돼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반짝이는 은하수를 머금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로,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가 입술에 오묘한 빛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 & 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밀착감이 특징인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출시했다.

‘립케어 크림 세트’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을 코팅하듯 감싸주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특히 투명한 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다.

한편,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온라인 통합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연말을 맞이해 공식몰에서 7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한정판 굿즈, 할인 쿠폰 증정, 전 제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할 시 인기 캐릭터인 ‘파댕이’ 굿즈 3종을 증정한다. 최근 2030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파댕이를 활용한 굿즈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2021 달력·스티커·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2천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로 ‘모여라 세콜지’ 드래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습 필수 3대 요소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을 귀여운 파댕이 캐릭터로 형상화 한 ‘세라’, ‘콜레’, ‘방산이’ 캐릭터를 드래그 해 장벽보습을 완성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1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연말을 맞이해 에스트라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이 에스트라에 보내준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굿즈 증정, 할인 행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누구나 좋아할만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추운 겨울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