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0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다이소가 '동화 속 산타마을로 초대'를 컨셉으로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2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트리장식 가게, 파티 가게, 장식 및 포장 가게, 토이스토어' 4가지 테마로 기획됐고, 26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2000원 이하 상품 구성이 70% 이상으로 가성비를 신경썼다.

'트리장식 가게'는 트리, 모루, 크리스마스 볼, 크리스마스 전구 등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볼 상품 중 일부는 상품의 볼 개수를 증가시켰고 '크리스마스 양말형주머니'는 전년 대비 판매가를 인하했다. 또한, 대부분 상품가격이 1000원인 DIY 트리장식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티 가게'는 온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산타복은 어린이용과 성인용을 준비했으며, 머리띠와 파티안경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장식 및 포장 가게'는 워터볼, 포장용품 등을 판매한다. 워터볼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LED가 들어간 워터볼은 인테리어와 무드등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토이스토어'는 인형과 디즈니 크리스마스 상품을 준비했다. 디즈니 크리스마스 인형은 리스형과 주머니형으로 출시돼, 트리에 걸어 연출도 가능하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광고 이미지. 사진=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광고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하부흡입·물세척 가능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SK매직이 하부흡입은 물론 먼지가 끼기 쉬운 팬과 토출부를 물로 쉽게 세척할 수 있는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모델명, ACL-20C1/ 25C1)'를 출시하고, 신규 광고를 함께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과 동시에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한다. 특히, 정화된 공기가 배출되지만 먼지가 끼기 쉬워 별도 관리가 필요한 팬과 토출부도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Washable)' 구조로 설계했다. 

필터는 8단계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적용했다. 또,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생활냄새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을 지녔다.

AI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AI 자율 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가 GPS기능이 설정된 제품 반경 500m내 접근하면 공기청정기가 자동으로 가동되며,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항상 맑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또, 실내·외 공기질 관련 정보와 주요 오염 패턴 등을 자체 수집·분석해 공기 오염 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스스로 관리한다. 

이밖에 4단계 색상의 LED 라이트와 수치화된 표시로 공기 상태를 실시간 안내한다. 누구나 조작이 쉽고, 간편하도록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이동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바닥 부분에 360도 회전 가능한 히든 휠을 장착했다. 디자인은 친환경 재활용 소재인 '고부가합성수지(ABS)'를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휴테크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코세페 참여... 특별 혜택 제공

휴테크가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총 6종의 대표 안마의자를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부터 최근 출시된 '카이 RE7'까지, 휴테크의 프리미엄 라인업 카이(KAI) 안마의자 4종과 스테디셀러 '컴포어'와 '르네' 안마의자도 이번 기회에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휴테크 전국 직영 전시장을 비롯해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과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고객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구매하시고 싶었던 안마의자를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