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 설악밸리, 1주년 기념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 설악밸리, 1주년 기념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가을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가을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 설악밸리, 1주년 기념 패키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기념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30만여평의 자연 속에 위치한 단독형 고급 리조트다. 자연과의 조화를 우선적으로 설계한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켄싱턴 기프트 세트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켄싱턴 기프트 세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우산 ▲에코백 ▲수제 맥주 2캔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 어메니티'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객실 대상 '켄싱턴 액자 포토 프롭스' 1개와 '개관 1주년 기념 쿠키' 1세트도 증정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총지배인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향저격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 호텔
취향저격 패키지에 제공되는 디퓨저 이미지.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취향저격' 패키지를 올해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취향저격'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니치 퍼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뱅네프 생토노레(29 ST.HONORÉ)'의 디퓨저 1개와 콜라겐 바디핏 로션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반신욕을 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증정한다.

샤인머스캣 참고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샤인머스캣 참고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샤인머스캣 뷔페' 선봬

서울드래곤시티가 샤인머스캣으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딸기 스튜디오와 망고 스튜디오에 이어, 당도 높은 샤인머스캣을 엄선해 만든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샤인머스캣 에이드 또는 달달한 포도향이 일품인 티를 웰컴드링크로 맛볼 수 있으며, 샤인머스캣을 듬뿍 올려 식감과 색감 모두 살린 ▲타르트 ▲스펀지 케이크 ▲푸딩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준비한 디저트 13종 및 인기 디저트 크로플 등이 함께 제공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이달 31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