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S샵, '순천 파인힐스CC' 패키지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S샵, '순천 파인힐스CC' 패키지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파인힐스CC 전경. 사진= GS샵
순천 파인힐스CC 전경. 사진= GS샵

GS샵, '순천 파인힐스CC' 패키지 론칭

GS샵이 내달 1일 새벽 1시부터 전라남도 명문 '순천 파인힐스CC' 겨울시즌 골프장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천 파인힐스CC'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전라남도 대표 골프장으로 파인코스, 레이크코스, 힐스코스 총 27홀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패키지 이용권은 4인 1팀 기준이며, 골프 그린피 외에 숙박권과 식사권 등이 포함된다. 구성은 '1박 2일 패키지(36홀+조식 1회+석식 1회+2인 1실 골프텔 1박)'와 '2박 3일 패키지(54홀+조식 2회+석식 2회+2인 1실 골프텔 2박)' 두 가지다. 

사용기간은 올해 12월 1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또한 추가요금 지불 시, 주말 등 원하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두 명에게 무료 라운딩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코리아패션마켓 행사장. 사진= 롯데백화점
코리아패션마켓 행사장.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2

롯데백화점이 이달 30일부터 7일간 온·오프라인 동시에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2'를 진행해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기업 돕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코리아 패션 마켓은 코로나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유통 및 패션업계가 협업해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상품 할인 행사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6월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1 진행 시 95개의 패션 브랜드를 선정해 판로를 지원하고 판매수수료를 인하하는 상생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2행사는 지난번 보다 행사 참여 점포를 3곳 늘려 본점, 잠실점, 평촌점, 부산본점 등 총 7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롯데온에서도 동시에 판매하는 등 행사 규모를 대폭 늘렸다. (오프라인 행사 기간,  10월 30일~11월 3일, 온라인 행사 기간,  10월 30일~11월 5일)

행사 규모와 함께 참여 브랜드도 지난번보다 2배 가량 늘어난다. 여성, 남성, 아웃도어, 골프 등 약 20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인기 패션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행사 시작일인 이달 30일 11시에 잠실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2의 개막식을 자체 라이브 방송 플랫폼 '100LIVE'를 통해 생중계한다. '랜선 라이브 패션쇼'를 진행한 뒤 이어서 행사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쿠팡이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마련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또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해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해 부모님 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 행사에도 추가 지원금과 카드 즉시 할인, 전동 마사지건과 키즈 미니카메라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