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라클라우드, '파라오 모션케어'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라클라우드, '파라오 모션케어'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오 모션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파라오 모션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파라오 모션케어'

바디프랜드의 천연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수면공학을 적용한 전동침대 '파라오 모션케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파라오 모션케어'는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수면과 관련된 의학 논문에 근거, 약 1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평소 사용자의 건강 상태, 생활 습관, 컨디션에 따라 6가지 '원터치 모드'(숨 편한 모드, 속 편한 모드, 허리 편한 모드, 다리 편한 모드, Zero G 모드, 메모리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리모콘 버튼 터치 한번으로 프로그램 별 최적화된 각도로 자동 전환되는 편의성도 갖췄다.

침대 좌우에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Hi-Fi) 스피커를 내장, 블루투스를 연결해 편안히 누워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 스피커를 통해서는 일반 음악 감상은 물론 '브레인 뮤직', '멘탈 케어 프로그램', 각종 테마에 따른 힐링 뮤직을 선사하는 뮤직 테라피 등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을 재생할 때에는 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라이트 테라피를 통해 8가지 색상 및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파라오 신전을 모티브로 한 격조 높은 디자인도 특징이다. 태양의 제국으로 불린 이집트에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형상화한 빗살 패턴으로 침대 헤드의 절개라인을 표현했으며, 침대 측면과 하단에도 동일한 디테일을 적용하여 통일감을 주었다. 헤드 양 옆에 위치한 금빛 스피커 및 조명은 신전 기둥의 영롱한 횃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속 편한 모드'는 상체를 살짝 높여 음식 섭취 후 바로 눕는 경우 느껴지는 불편감 등을 개선할 수 있는 침대 각도로 구현했다. '허리 편한 모드'는 해먹의 원리를 모션베드에 적용, 중력의 부담을 덜고 체중이 고르게 분산될 수 있도록 해 허리의 편안함을 더했다.

'다리 편한 모드'는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한 각도로 설계, 다리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Zero G 모드'는 체중을 분산시켜 인체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무중력 상태를 만들어 준다. '메모리 모드'는 개개인이 설정한 최적의 각도를 저장하여 버튼 한번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압력센서 탑재 및 잠금 기능, 플레이트 헤드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헤드 틸트 기능 등이 있다.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진행

롯데마트가 탕거리 수산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28일까지 모든 매장에서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을 진행, 탕거리를 포함한 다양한 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은 롯데마트와 해양수산부가 함께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국산 왕대구(해동/마리) ▲국산 생물 우럭(마리) ▲국산 생물 아귀(마리) 등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비씨/신한/KB국민/NH농협/우리/하나/현대/삼성)로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기간 내 1회 한정)

롯데마트 이병화 MD(상품기획자)는 "추석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탕거리 생선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탕거리 수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온라인 론칭쇼

코웨이가 이달 15일 오전 11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하며, 코웨이 최초로 온라인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신혼부부 및 영패밀리 등 폭 넓어진 정수기 고객층에 맞춰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기 위해 마련된다.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론칭쇼는 약 25분간 방송되며 마이크로사이트 및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코웨이 스토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론칭쇼는 ▲아이콘 정수기 소개 ▲토크쇼 ▲이벤트 안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토크쇼 사회는 방송인 최송현이 맡았으며 패널로는 방송인 정경미와 정리컨설턴트 정희숙이 출연한다. 최송현은 신혼부부, 정경미는 육아맘을 대변해 아이콘 정수기에 대한 설명을 자연스럽게 풀어나가며 정리컨설턴트 정희숙은 실제 초소형 정수기의 상징인 아이콘 정수기로 인해 여유로워진 주방 공간 활용 팁을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코웨이는 온라인 론칭쇼 개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5일 오전 11시까지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코웨이 스토리'의 채널 구독 및 알림 신청한 구독자 중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애슐리 매장 전경. 사진= 이랜드이츠
애슐리 매장 전경. 사진= 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뷔페 전 매장 13일 영업재개

이랜드이츠는 이달 13일, 애슐리를 비롯한 모든 뷔페 매장의 영업을 재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조치에 따라 이랜드이츠의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 등 뷔페브랜드 전국 150여 개 매장이 전부 영업을 재개하게 된다. 뷔페브랜드 전 매장의 영업재개는 지난 8월 집합금지 명령 발동 이후 57일 만이다.

영업재개 대상 매장들은 오랜 기간 영업을 진행하지 못한 만큼 12일 하루 동안 방역, 위생관리 작업을 최우선으로 집중하며 식자재 관리 등 영업을 위한 활동을 진행 했다.

이번 영업재개를 기념해 애슐리는 이달 14일부터 리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이미지를 소지하고 성인 2인 이상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 2900원 상당의 브라우니 홀케이크를 매장 당 일 10팀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어린이 샐러드바 1인 무료, 생맥주 무제한, 에이드 2잔 무료, 애슐리 캐릭터인 오몽새 빈티지글라스 반값 특가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애슐리는 집에서도 뷔페처럼 풍성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애슐리 홈뷔페 딜리버리'는 스테이크, 폭립, 파스타 등 애슐리의 대표 메뉴와 최소 8가지의 뷔페 메뉴가 세트로 구성된다.

현재 강남역, 압구정, 가산, 대구 동성로, 포항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 플랫폼으로 주문 가능하다. 서비스 지역은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힐링템 찾기' 프로모션

쿠팡이  '힐링템 찾기'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집안에서 요리, 운동, 독서 등 취미를 통해 힐링을 찾고, 집콕의 답답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별해 이달 19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76% 할인해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성향별로 ▲나홀로 힐링 ▲함께 힐링 ▲취향 힐링 등으로 나누어 상품 선택의 편의를 돕는다. 먼저, 나홀로 힐링을 추구한다면 디퓨저, 배스밤, 향수 등 향기로 리프레시를 하거나, 아로마 오일, 스트레칭, 마스크 팩 등으로 심신의 기분전환을 추천한다. 디저트, 베이커리, 커피와 티 등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의 취향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비즈 만들기, 그림 그리기, 손뜨개, 힐링도서 등 지친 일상 속에서 마음을 채워줄 취미 용품과 도서도 소개한다.
 
누군가와 함께 힐링을 하고 싶다면 홈쿡 키트, 홈파티용품도 준비돼 있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은 실내 완구, 목욕 장난감, 케익/초콜렛 만들기 등의 용품을, 존재만으로 힐링이 되는 반려 동물이 있는 가정은 댕댕이 장난감, 냥님 장난감 등의 아이템을 모아 한눈에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꽃, 조명, 침구 등의 변화로 힐링을 추구한다면 생화, 가드닝, 이불/침구/베개 등의 변화로 실내 인테리어를 개선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와인잔, 와인안주, 무알콜 와인 등 와인을 즐기며 홈파티를 하는 고객들이 참고할 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