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밑반찬 나눔 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밑반찬 나눔 봉사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밑반찬 나눔 봉사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지난 8일 서울시 성북구에 있는 공유주방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오후 해바라기 봉사단은 장조림, 어묵볶음, 감자채 볶음, 소시지 부침 등 밑반찬을 만든 뒤 햇반, 김, 곰탕 등과 함께 도시락 세트를 구성, 사회 복지 시설인 서울특별시립 창신동쪽방상담소에 전달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무료 급식소 운영이 중단되는 곳이 늘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챙기는 것이 어려워진 어르신들 역시 증가했다"며 "이번 해바라기 봉사단의 봉사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보다 면밀히 살피고 챙기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소방대원 위한 '감사의 간식차' 운영

하이트진로가 내달 5일까지 소방서 19곳에서 '감사의 간식차'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충주소방서를 시작으로 4주간 일선소방서에 간식차량을 배치해 소방관들에게 간식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충북, 경북, 서울, 경남, 강원의 소방본부 산하 19개 소방서가 대상이다.

하이트진로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소방서별로 오전 또는 오후에 2시간씩 간식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소방관들에게 제공되는 간식은 뉴욕핫도그, 닭강정, 음료로 소방서별 110인분, 총 2090인분이 제공된다.

간식제공 뿐만 아니라 일선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치킨, 피자쿠폰 및 요즘 인기인 하이트진로의 대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확대

CJ푸드빌 빕스가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서초, 강남에서만 배달했지만 강동, 강서, 동작, 마포, 서대문, 성북, 송파와 인천 계양, 일산 동구로 넓힌다. 서울·경기 총 11개 지역이다.

지난 8월 론칭한 빕스 얌 딜리버리는 빕스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에 최적화 해 개발한 딜리버리 서비스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과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쿠팡이츠에선 18일까지 3만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1만원 할인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의 배달 이용 목적이 다양화되고 있다"면서 "고객과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빕스 얌 딜리버리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