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박세리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박세리 발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클절 홍보모델 박세리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광클절 홍보모델 박세리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모델 '박세리' 발탁 

롯데홈쇼핑이 이달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홍보하기 위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제작한 영상을 이달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큰손', '리치(Rich)' 등의 이미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세리를 새로운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40초 분량의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이달 12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공개됐다.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리치언니 박세리가 알려주는 남다른 스케일의 쇼핑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영상 공개에 앞서 이달 7일부터 5일 간 실루엣 영상 속 주인공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조회수만 2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오픈 기념으로 12일부터 18일까지 영상 관람 후 응원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대한민국 광클절에 클릭을 준비하는 모습' 등 자신만의 쇼핑 비법,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 모바일 교환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어터 아카데미 모집공고 포스터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시어터 아카데미 모집공고 포스터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 후원

CJ ENM 오쇼핑부문이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를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는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이 참여하며 비영리단체인 아시아교류협회가 진행을 맡는다. 

영 글로벌 리더 시어터 아카데미는 영어 연극을 제작하고 동영상 촬영 후 콘테스트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취약계층 아동들이 대학생 자원봉사자의 도움 아래 영어로 된 대사와 연극 동작을 배우며 자신감과 예술적 감성을 익히게 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참여를 원하는 지역아동센터는 11월 8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이미 수도권 내 지역아동센터 약 1400곳에 모집 안내문이 발송됐다. 총 20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할 예정이며, 한 곳당 초등학생 5~6학년 중심으로 최대 8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는 수도권 내 대학교 영어, 연극 전공자 총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이후 서류심사, 전화면접을 거쳐 11월 중순경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이와 관련된 진행과 문의는 아시아교류협회에서 맡는다.

프로그램은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대학생이 팀을 이뤄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팀 별로 총 12회에 걸친 활동이 이뤄지며, 마지막에는 이들이 만든 영어 연극 동영상 콘텐츠를 보고 평가하는 콘테스트가 열린다. CJ ENM 오쇼핑부문과 아시아교류협회 관계자 총 4명의 심사위원은 평가를 통해 우수 3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팀에게는 별도 혜택이 주어진다.

반려견 보험 '애니펫' 이미지. 사진= GS샵
반려견 보험 '애니펫'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홈쇼핑 업계 최초 '펫보험' 판매

GS샵은 홈쇼핑 업계 최초로 반려견을 위한 '펫(Pet) 보험'을 인터넷, 모바일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2만원 이하 소액 치료비도 보장이 가능하도록 하루당 자기부담금 '0~1만원'을 추가해 선택권을 넓혔다.

GS샵이 판매하는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삼성화재와 함께 만들었으며, 반려견의 입원 및 통원 의료비와 특약가입 시 수술비, 피부병, 배상책임 및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준다. 보험 기간은 1년 또는 3년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하루당 자기부담금을 '0~1만원'으로 선택하면 적은 금액이라도 치료비의 70%(슬관절 수술비용은 50% 특약)를 보장해 견주들의 의료비 부담을 덜어준다. 동물 등록이 안되어 있어도 사진 1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GS샵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펫보험'을 검색하면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보험료를 산출한 고객에게는 GS샵에서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