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뷰티] 오드리선,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뷰티] 오드리선,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0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여성청결제 성분 업그레이드된 ‘펨클렌즈 폼’ 출시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에서 선보이고 있는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이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돼 리뉴얼 출시된다. 오드리선은 이를 기념해 펨클렌즈 폼 1+1 리뉴얼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펨클렌즈 폼은 전성분을 안전성 판단 기준이 되고 있는 EWG 그린등급으로 적용시킨 점이다. 따라서 순하고 안전하게 Y존 케어가 가능하다. 그러면서도 기존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었던 Y존의 약산성 pH밸런싱을 5~6도로 맞춰주어, 적정 산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펨클렌즈 폼에는 레몬머틀잎 추출물을 비롯한 호주산 식물 유래성분들이 사용돼 자연 항균 역할을 하고 있고 있다. 일례로 레몬머틀잎은 자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Y존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편안한 사용감도 강점으로 꼽힌다. 부드럽고 쫀쫀한 크림 같은 폼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pH산도를 약산성으로 유지해 질염이나 냄새 걱정없이 Y존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시 제품에서 풍기는 기분 좋은 천연의 향으로 마음의 안정감을 심어줄 수 있다.

오드리선은 ‘펨클렌즈 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1일 화요일 하루 동안 오드리선 자사몰을 통해 ‘펨클렌드 폼’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1개 더 증정하고, 무료 배송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중형 2P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하고(HAGO)
사진=하고(HAGO)

하고(HAGO), F/W 신규 라인 론칭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임에도 론칭 1년 만에 매출 40억원을 올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보네백’ F/W 신규 라인이 전격 공개된다.

하고엘앤에프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신진디자이너 백 브랜드 ‘아보네’와 손잡고, 2020년 F/W 신규 라인 중 하나인 ‘아보네 가띠백(ABONNE Gatti bag)’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출시 기념으로 신규 라인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보네 가띠백’을 시작으로 ‘카르미백’, ‘에또백’, ‘마틴백’까지 총 4종류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된 ‘아보네 가띠백’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산업디자이너 ‘피에로 가티’의 대표 디자인인 빈백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아보네 2020 F/W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정상가 19만2000원인 ‘아보네 가띠백’의 경우 15% 할인쿠폰 적용 시 16만32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한편 비레디는 우리 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영웅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겪는 어려움을 돕고자 판매 수익의 5%를 기부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위험이 높은 소방관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혁신적인 밀착력을 지닌 비레디의 신제품 ‘마그네팅 피팅 쿠션’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중순부터는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과 올리브영 및 아리따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에서 아름다움을 향한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상징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이 개발한 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라네즈 X 조셉앤스테이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한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대와 유행, 연령에 따라 변치 않는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에디션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고,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 ‘루미’를,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오 쿠션 매트는 극한 환경에서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커버를 돕는 초경량 커버 쿠션으로 7월 정식 출시 이후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으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인기 제품이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높은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좋고 가루 날림이 없으며 선명하게 발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니트 소재 주름 디자인이 특징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 니트백 단독 구매는 불가하며 쿠션, 아이 섀도 팔레트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 마리아 노벨라, 브랜드 최초 프리지아 향수 50ml 국내 단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이달 한국 고객을 위해 수 백 년간 고수해오던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국내 시장에 독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그간 브랜드의 모든 향수를 100ml의 단일 사이즈와 단일 용기로 통일해 판매해왔는데, 대용량보다는 휴대가 편한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50ml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향의 지속력을 중시하는 국내 고객들은 외출 시 휴대하고 다니면서 자주 뿌릴 수 있는 작고 그립감이 좋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또한 니치 향수의 경우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받는 사람의 취향을 탈 수 있는 향수 특성상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했다.

이에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한국 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인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를 50ml 사이즈로 개발하고, 한국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는 비누향을 닮은 하얀색 프리지아 꽃 향만을 담은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제품이다. 어떤 노트의 향과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한국 여성들의 체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섬세한 향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한국 리미티드 에디션은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이달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 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버블 핸드워시’(Bubble Bubble Hand Wash)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한 버블 형태의 핸드워시이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건조함 걱정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과 달달한 과일향을 담아 손씻기를 싫어하는 어린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손씻기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달달한 ‘바나나 우유향’ △상큼한 ‘블루베리향’ 등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