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여름느낌 물씬 '썸머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상태바
힐튼 부산, 여름느낌 물씬 '썸머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 강영범 기자 기자
  • 승인 2020.07.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제철 과일이 주재료... 부드럽고 촉촉한 맛 음미 위해 업그레이드
힐튼 부산이 맥퀸즈 라운지에서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썸머애프터눈티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힐튼 부산
힐튼 부산이 맥퀸즈 라운지에서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썸머애프터눈티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힐튼 부산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맥퀸즈 라운지에서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썸머애프터눈티세트(Summer Afternoon Tea S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애프터눈 티세트는 다채롭고 시원한 컬러가 돋보이는 디저트들로 준비됐다. 여름 제철 과일을주재료로 사용해, 달콤 새콤한 과일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웰컴스콘은 화이트 초콜렛을 넣어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음미하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1단 트레이에는 여름을 상징하듯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디스플레이 돼 있고 2단 트레이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대거 사용했다. 과일 패션후룻과 씨앗을 넣어 만든 ‘패션후룻타르트’는 상큼함과 크런치함이 동시에 느껴지며,그 위에 얹어진 머랭으로 부드러운 맛을 한 층 강조했다.

가장 하단의 트레이에는 이색적인 샌드위치들이 준비된다. 무지개 토마토와 엑스트라 버진 오일 그리고 풍미 깊은 리코타치즈 및 바질 페스토를 넣어 만든 이탈리아식 ‘토마토와 리코타치즈 오픈 샌드위치’와 크림치즈샌드위치에 수박, 파인애플, 메론, 망고 등 여름 과일이 듬뿍 들어간 ‘여름 과일 샌드위치’가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