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봄맞이 호캉스 위한 '크라운구스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힐튼 부산, 봄맞이 호캉스 위한 '크라운구스 패키지' 선보여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03.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룸 1박(2인 기준)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등 특별 제작 기프트 박스 제공
럭셔리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아이템으로 채워진 힐튼 부산 스위트 룸 패키지 모습, 사진=힐튼부산

봄날 편안하고 안락한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오는 4월30일까지 ‘크라운구스 패키지(Crown Goose Packag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패키지에는 탁 트인 기장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힐튼 부산의 가장 큰 객실인 스위트룸 1박(2인 기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맥퀸즈 풀, 피트니스&사우나 등이 모두 포함이며, 특별히 제작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룸의 침구류 전제품을 크라운구스로 세팅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전세계에서 가장 보온성이 높고, 왕실에서 주로 사용되면서 알려진 ‘아이더다운’ 이불과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로열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된 코르돈과 드랑을 포함해 거위털 베개, 베드시트, 릿치 네이비 쿠션, 루나 쓰로우를 제공한다.

사진=힐튼 부산

또 거실에는 비스포크 쿠션으로 장식적인 요소를 더했고, 욕실에는 로열 네이비 컬러의 베스 가운을 갖췄다. 이번 패키지는 하루 1객실만 판매되며 럭셔리한 호캉스가 더욱 희소성 높은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