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SK매직, '하트라이브'서 전기레인지 특가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SK매직, '하트라이브'서 전기레인지 특가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0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서 전기레인지 특가판매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사진= SK매직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사진= SK매직

SK매직이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하트라이브'를 통해 전기레인지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롯데하이마트와 시너지 강화를 위해 '하트라이브' 방송 최초로 본사 쇼룸에서 8일 오후 6시부터 40분간 직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SK매직은 34년 주방가전의 노하우가 담긴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과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특장점에 대한 비교 설명과 함께 전기레인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전하는 상식 Q&A, 요리 시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선보이는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은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고출력 인덕션 방식(2구)과 고효율 하이라이트(1구) 히팅 방식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특히, 사각팬 등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전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렉스(FLEX)' 기능이 포함돼 있다.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은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과 함께 국내 최초로 블루 LED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제품이다. 잔열표시를 비롯해 다중 안전장치, 보온, 키즈락, 음성안내, 원터치 화력설정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요리에 따라 5단계의 온도 설정과 3단계의 볶음요리 온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요리에 최적화된 온도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은 이날 방송에서 2개 제품 모두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각 제품별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인덕션 냄비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김미정 MD는 "올 여름 사상 유례 없는 폭염이 예고되는 가운데 여름 가전 대표 상품인 선풍기, 에어컨과 함께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전기레인지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설명하며,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SK매직 전기레인지의 진면목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SG닷컴, '피디파올라' 국내 최초 공식 입점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스페인 주얼리 브랜드 '피디파올라(PDPAOLA)'를 국내 최초 단독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피디파올라는 바르셀로나 출신의 디자이너 '파올라 사스플루가스(Paola Sasplugas)'에 의해 지난 2014년 탄생한 브랜드다. 이전까지 해외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페인을 제외한 가장 많이 판매된 국가에 우리나라가 꼽힐 만큼 인기가 높았다.

이에 8일 이후부터는 SSG닷컴에서 현지 판매가와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한 달 동안 오픈 할인 이벤트도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총 160여종 상품이 판매되며 향후 400종까지 품목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대표 상품으로 알파벳 레터링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엠(I AM) 컬렉션 이니셜 목걸이 ▲사막 및 카우걸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아리조나(ARIZONA) 체인 팔찌 등이 있다. 상품 평균 가격대는 8~10만원선으로 합리적 가격대 중심으로 구성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담당은 "최근 '셍레브', '식스티에잇' 등 해외 패션 및 잡화 단독 브랜드 유치를 늘리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개성 있고 특색 있는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합리적 가격에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 핫썸머 패션 상품 론칭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키스해링, 지오송지오 등 유명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트렌디한 핫썸머 패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면, 린넨 등 최대한 가볍고 시원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패션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소재와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이달 9일 오전 8시 15분 디자이너 브랜드 지오송지오는 '썸머 스트레치 린넨 버뮤다 팬츠 3종'을 CJ오쇼핑의 인기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론칭한다. 화이트, 테라코타 베이지, 네이비 등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지오송지오 썸머 반바지는 무더운 여름에 최적의 소재인 린넨에 레이온 소재와 스판을 혼방해 린넨 소재의 특성인 구겨짐을 최소화하고 신축성을 높인 자연스러운 멋이 특징이다. 또한 허리 밴딩 처리를 통해 세밀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방송 시작 1시간 전까지 CJmall을 통해 상품을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이달 중순에 론칭하는 아티스트 브랜드 키스해링도 '썸머 스페셜 티셔츠 5종'도 선보인다. 아티스트 키스해링의 대표 작품인 '웃는 하트', '돌고래', '하트' 등을 자수로 새겨넣었다.

이번에 선보인 키스해링 티셔츠는 시원한 100% 소프트 퓨어코튼 소재에 엔자임, 덴타가공 및 워싱 기법을 사용해 세탁 후 변형이 적고도 부드러운 소재감이 특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의류팀 강혜련부장은 "올 여름은 하나의 아이템으로 캠핑룩부터 오피스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 상품이 대세"라며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키스해링과 지오송지와와 같은 패션 아이템으로 무더위 옷차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