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그라니따·에이드' 2종 출시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그라니따·에이드' 2종 출시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0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밀라노 디저트 문화 반영"... CJ푸드빌, '그라니따·에이드'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밀라노 특유의 디저트 문화를 반영한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 디저트인 그라니따와 상큼한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

카페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정통 얼음 디저트인 그라니따를 재해석했다. 그라니따의 가장 큰 특징인 거친 얼음 입자를 커피 얼음으로 구현하고 그 위에 부드러운 티라미수 크림, 쿠키 파우더를 올려 달콤함을 더했다. 

여름 제철 과일과 허브로 맛과 알록달록한 색감을 잡은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비바체 청귤'은 청귤의 상큼함과 허브 타임의 향긋함이 조화로운 청량감 가득한 에이드다. '돌체 그레이프'는 적포도에 애플민트를 넣었다.

더플레이스는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델리지오소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세트A(2인)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4월 델리지오소 메뉴(가든 관자 파스타, 치킨스테이크&리조또) 중 하나 선택, 피자 한 종류, 에이드 두 잔, 그라니따를 15%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3-4명을 위한 세트B도 있다. '딸리아다 디 만조' 스테이크와 파스타·리조또 중 하나, 피자 한 종류, 에이드 세 잔과 그라니따 2개를 기존 가격 대비 약 20% 할인해 제공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 사람들은 디저트를 즐기는 시간을 ‘축복의 시간’이라고 생각하며 소중하게 여긴다"며 "더플레이스에서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 그라니따로 밀라노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이병헌 발탁

피자알볼로가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피자알볼로가 메뉴, 사업 방향 등 다방면으로 진정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점과 이병헌이 연기에 대한 진정성을 지닌 배우라는 점이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피자알볼로는 새 모델인 이병헌과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층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에 모델로 기용된 이병헌 배우가 대표 한류 스타인 만큼, 피자알볼로 또한 모델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피자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완도산 청정다시마 2개 넣은 '오동통면' 한정판 출시

오뚜기가 완도산 청정다시마가 2개 들어간 오동통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뚜기 오동통면은 오동통한 면발과 얼큰한 국물이 특징으로, 완도산 청정다시마가 들어있다. 이번에 출시한 오동통면 '맛남의 광장' 한정판은 완도 지역 특산물인 다시마의 소비 촉진을 위해 기존 1개 들어있던 다시마를 2개로 늘렸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방송 말미에 예고편으로 완도 다시마편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백종원은 "완도 다시마가 2년치 재고 2000톤이 그대로 쌓여 있다"라며 "라면 회사에서만 다시마를 한 장씩 더 넣어줘도 엄청날 텐데, 생각난 김에 한 번 해보자"라고 누구에겐가 전화를 연결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뚜기 관계자는 "완도산 다시마가 2개 들어간 맛남의 광장 한정판 오동통면을 출시했다"며, "완도 지역 특산물인 다시마의 소비 촉진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불고기버거 단품 53% 할인 프로모션 실시... 14일까지 진행

버거킹이 14일까지 불고기버거 단품을 53% 할인된 1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버거킹 불고기버거는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순쇠고기 패티에 한국적인 맛을 살린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를 더한 스테디셀러 메뉴다. 여기에 300원을 추가하면 고소한 치즈 불고기버거로, 1000원을 추가하면 패티가 2장으로 고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블불고기버거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찬물에서도 잘 녹는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 출시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할리스커피는 실내외에서 즐기기 좋은 스틱커피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늘어난 것으로 파악했다.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스틱커피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커피'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할리스커피는 여름철 즐기기 좋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출시해 캠핑과 피크닉에 나서는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드브루 스틱커피'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깊은 바디감의 콜롬비아산 원두와 풍부한 향미의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맛이 인상적이다. 커피를 저온에서 추출하고 농축하지 않아 콜드브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야외에서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더위를 앞두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콜드브루 한 모금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활용해 실내외에서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