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워커힐 호텔, 서머 패키지 4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워커힐 호텔, 서머 패키지 4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 서머 패키지 4종 출시... 얼리버드 예약

워커힐 야외수영장 메인풀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야외수영장 메인풀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이 서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4종 패키지에 대한 얼리버드 예약이 시작되며, 이 기간 예약 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블루 시즌(7월 3일~7월 24일, 8월 17일~8월 30일)과 골드 시즌(7월 25일~8월 16일)으로 나눠 운영된다. 

우선 'Summer Cool(서머 쿨)'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더글라스 하우스의 더글라스 딜럭스 룸 및 그랜드 워커힐의 그랜드 딜럭스 룸,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기본으로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Summer Escape(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에 더해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공식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전경.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전경.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이달 12일부터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야외 수영장은 ▲메인 수영장 ▲어린이 전용 수영장 ▲월풀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수영장 구역내 약 300석의 선베드가 놓여있으며, 메인 수영장의 오른쪽에 위치한 워터폴 가든에도 선베드가 놓인다. 

한편, 풀사이드 바베큐 레스토랑도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이달 3일부터 9월 말까지며 매주 수요일~일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이다. 운영시간은 매월 변동될 예정이며, 우천 시에는 폐장된다.

야외 수영장은 10월 초까지 운영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 극성수기인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는 야외 수영장 이용 시간이 제한된다. 튜브나 물놀이용 장난감은 어린이 수영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 투게더' 출시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룸에서 소규모 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매그넘 사이즈 샴페인을 제공하는 '메가 투게더(Mega Together)'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준비한 '메가 투게더'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의 프라이빗룸에서 진행되며, 최대 6인까지 입실 가능하다. 또한 대용량 사이즈의 주류와 스페셜 메뉴 등을 함께 제공한다. 

'메가 투게더'는1865 가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매그넘 사이즈(1.5리터) 또는 조니워커 블랙 1리터 ▲웰컴 디쉬 3종 ▲멜론 프로슈토와 수박 & 랍스터 메달리온 ▲등심 큐브 스테이크 및 닭날개 플래터 ▲치즈 3종 및 계절 과일 플레터 등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드링크(탄산 또는 주스 중 선택)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