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백화점]롯데百, 건강가전·가구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백화점]롯데百, 건강가전·가구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百, 건강가전·가구 프로모션

사진= 롯데백화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건강 가전, 가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건강 가전과 수면가구 구매고객 대상 최대 15% 사은행사와 6개월 무이자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 가전은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이 참여하며, 수면가구는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이 참여한다. 

에어컨은 디자인과 성능이 크게 보강된 프리미엄 모델이 주력이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공기청정 기능과 외부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에어컨을 크고 끌 수 있는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기능이 포함된 모델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대표상품은 삼성전자 무풍갤러리2, LG전자 휘센 에어컨 등이 있다.

더불어 여름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쿨링 베딩 기획전도 선보인다. 알베르망의 르네 인견 홑이불(S), 레노마 코지네스트 엘리 서커 카페트(SS), 엘르 씨엘 인견 이불(S), 세사 존스 차렵 이불(Q)을 각각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식당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인 '맛있는 한끼, 밥이 보약 쿠폰'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App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선착순 3000명 대상으로 증정한다.

현대百 판교점, 홈데코·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 진행

사진= 현대백화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이달 10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하늘정원에서 홈데코·가구·인테리어·식기 등 42여 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에는 아임디자인·자리스튜디오·룸코펜하겐·프리츠한센·까사알레시스·밀로티 등 리빙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10층 하늘정원에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시에스타', 디자인 파라솔 '바질뱅스',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참여해 '도심 속 휴식공간을 테마'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마콤마 드로잉컵, 자리스튜디오 포스터 액자 ▲까사알레시스 다이닝 테이블 세트 ▲슬로우 모션 매트리스 ▲시에스타 스카이 테이블·체어 세트 ▲바질뱅스 비치 파라솔 등이 있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는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과 아트 포스터가 전시된 공간이 마련돼있고, 실크스크린 기법을 활용해 나만의 에코백을 만드는 '마마콤마 홈 클래식 키트'의 체험 클래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은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3만원·5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百, 노박 조코비치 콜라보 상품 단독 선봬

사진= 신세계백화점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US 오픈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와 라코스테 스포츠가 협업한 스포츠 의류를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노박 조코비치 콜라보 상품은 3가지 색의 폴로 셔츠를 초경량으로 제작했으며 19년 마이애미 오픈과 지난 2월 호주 오픈에서 조코비치가 실제 착용한 의상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 등 6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 드라이 폴로셔츠'도 백화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