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홈쇼핑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홈쇼핑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0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 홈쇼핑 진행

청호나이스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방송은 10일과 15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진행되며, CJ오쇼핑에서는 16일 15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가량 방송될 예정이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올해 3월 말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00대를 돌파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OFF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공기질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기존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 외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추가로 소개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은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을 활용해 제작된 것으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민트 색상의 측면커버와 공기청정기를 보관하는 파우치, 그리고 여분의 필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한샘도무스’ 프리미엄 소파 30% 할인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수입 명품 가구 브랜드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주문제작 소파 3종을 오는 14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달 국내 대표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과 업무제휴 협약(JBP)을 맺은 뒤 선보이는 첫 공동기획 상품으로 이커머스 최초로 11번가에서 론칭하게 됐다.

한샘도무스의 주문제작 소파는 이태리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달리스(기능형, 일반형) ▲살바토르(4인용, 카우치) ▲휴버트(4인용, 카우치) 등 6개 디자인이다. 가죽색상은 바닐라, 민트, 스카이 등 9가지 중 고를 수 있고 제품 사이즈(2800~3200㎜)는 사용자의 공간에 따라 100㎜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166만 8380원~232만 760원이다.

가장 할인폭이 큰 제품은 ‘살바토르(카우치)’ 모델로, 소비자가보다 총 96만원 이상 할인된 23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모든 사이즈를 동일 가격으로 판매해 추가 가격 부담없이 나만을 위한 맞춤형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재질이나 색상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신청 시 실제 제품에 사용되는 가죽 샘플 3종을 무료 제공하며,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칼리아 이탈리아 가죽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K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면 ▲SK페이 7만 포인트(150만원 이상 구매 시, 50명) ▲5만 포인트(1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명) ▲2만 포인트(50만원 이상 구매 시, 50명)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한편, 11번가는 오는 14일까지 ‘한샘 브랜드위크’를 진행, 주문제작 소파뿐만 아니라 홈퍼니싱을 위한 드레스룸, 수납장, 매트리스, 식탁 등 총 1600종의 다양한 생활가구를 한 곳에 모아 최대 1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온누리상품권 신규 가맹점 모집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시장 상인의 판로 확대를 돕는 동시에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서비스 활성화를 돕기 위해서다.

온누리상품권 신규 가명점 등록은 전국 지자체에 등록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 활성화 구역 지번 주소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상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맹신청서류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뒤, 상인회 또는 지자체의 확인을 받고 지방중소기업벤처기업청에 관련 서류를 보내면 된다. 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가맹 심사를 거쳐 등록하는데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 소요된다.

오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으로 신규 등록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온누리 전자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