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더 킹' 속 LED 마스크 찾아라"… 셀리턴,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더 킹' 속 LED 마스크 찾아라"… 셀리턴,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리턴
사진=셀리턴

“‘더 킹’ 속 LED 마스크 찾아라”… 셀리턴,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화제의 드라마 ‘더 킹’ 속 셀리턴 LED마스크를 인증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BS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를 제작 지원하고 있는 셀리턴은 다음달 6일까지 SNS를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셀리턴 브랜드 모델 이민호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에게 한정판 이민호 광고촬영 비하인드 포토엽서를 제공한다.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이 ‘더 킹’에 등장한 장면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셀리턴 #셀리턴led마스크 #셀리턴플래티넘 #이민호마스크 4가지다.

당첨자는 6월 12일 개인 SNS 계정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사항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메이크힐
사진=메이크힐

메이크힐, 론칭 2주년 기념 공식몰 새 단장 및 사은 행사 실시

메이크힐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공식몰을 새 단장하고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색조 메이크업 전체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메이크힐은 펀하고 아이코닉한 감성의 아이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색다른 컬러 플레이로 고르는 재미와 바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 Z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색조 브랜드 ‘티썸’ 등을 론칭하며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하는 메이크업으로 타깃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메이크힐은 자사 공식몰을 색조 종합몰로 리뉴얼했다. 브랜드·기능·테마별 세분화된 쇼핑 카테고리와 세일 및 리뷰 탭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이용 편리성을 높이고,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 등의 이슈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브랜드별 다양한 소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이 눈에 띈다.

이와 함께, 메이크힐은 2년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이크힐몰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 제품을 5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메이크힐, 반값습니다!’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인 ‘원피엘 쿠션’과 ‘원피엘 파운데이저’의 경우 출시 이래 최대 할인율인 50% 반값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은 물론 타임 특가 세일과 신규 회원 혜택 등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메이크힐, 반값습니다!’ 사은 행사는 5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 출시

아리따움은 99.9% 항균 및 살균 소독은 물론 보습까지 관리하는 손 소독제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65% 에탄올 함량으로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차단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수분감이 풍부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손 소독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준다. 특히 양 조절이 쉬운 펌프 타입 용기와 흐르지 않는 투명한 겔 제형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50ml의 작은 사이즈로 선보이는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2020 몽드셀렉션’ 5년 연속 대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이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0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성분과 혁신성, 제품 외형 등 주요 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5년 연속이라는 기록적인 수상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금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히트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5년 출시 후 글로벌 히트 제품으로 자리매김 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시 6만 6000원 상당의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진생 로얄 실크 토너’ 구입 시 에멀전을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