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CJ홈쇼핑 어버이날 특집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CJ홈쇼핑 어버이날 특집전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CJ홈쇼핑 어버이날 특집전 진행

울트라브이는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5일 CJ홈쇼핑과 함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Ultra V Idebenone Ampoule)’ 어버이날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통해 개발돼 2016년 11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1200만병을 돌파하며 연일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1초당 16병씩 판매되는 수치이다. 71회 홈쇼핑 판매 완판이라는 기록과 더불어 재구매 고객이 8만 5000건 이상이라는 점 또한 홈쇼핑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기록이다.

이러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에 오는 5월 5일 오전 10시 25분 진행 예정인 CJ홈쇼핑 방송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의 매진 신화의 길을 함께 해온 쇼호스트 심스라 씨가 CJ홈쇼핑에서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점 외에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네이션 에디션’을 선보이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구성으로 꾸몄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지난 1월 신화그룹과의 600억 규모의 MOA 수출 계약을 6년간 지속하기로 한 이후 오는 6월 18일 '중국 618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중국의 '618 행사'는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로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징둥’에서 처음 시작했다. 현재는 지금은 '타오바오', ‘티몰’, ‘VIP’ 등 중국 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두 진행할 만큼 대표적인 쇼핑 기간이라고 할 수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오는 618 온라인 행사를 통해 50만 세트 이상의 이데베논 앰플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그동안 중국의 유명 왕홍 '신유지', '웨이야’, ‘신빠’ 등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울트라브이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려온 만큼 이번 온라인 행사 또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사진=비타브리드
사진=비타브리드

업그레이드 된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롯데홈쇼핑 스페셜 방송 진행

비타민C 전문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Vitabrid)가 29일 저녁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허수경과 함께 비타민 탈모샴푸 ‘스칼프 샴푸 플러스’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는 지난 시즌1 제품 판매 당시 홈쇼핑에서만 2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비타민C 탈모 샴푸 ‘스칼프 샴푸’의 시즌2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칼프 샴푸 플러스’ 500ml 2개, 300ml 4개를 기본으로 여기에 100ml 체험분이 더해진 역대급 구성을 6만9900원에 판매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매니아 패키지’도 9만9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을 함께하는 방송인 허수경은 ‘스칼프 샴푸 플러스’를 직접 사용한 후 “평소 민감한 두피때문에 샴푸만큼은 까다롭게 선택하는데, 비타민C로 두피와 모발을 함께 관리하고 탈모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력에 반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으며, 첫 출연을 기념해 생방송 중 구매 고객들에게 1분에 1명씩 추첨을 통해 비타브리드의 ‘비타민C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