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그린핑거, 저자극 선케어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그린핑거, 저자극 선케어 신제품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저자극 선케어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한 피부를 위한 그린핑거 선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린핑거 프레쉬 마일드 선쿠션과 ▲그린핑거 프레쉬 마일드 선스틱 등 2종이다.

모링가, 바오밥나무, 알로에 성분으로 구성된 그린핑거만의 보태니컬 프로텍션 솔루션(Botanical Protection Solution™)이 피부 보호, 보습, 진정 작용으로 자외선에 지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자연유래 성분의 순한 자외선 차단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적으며, 손에 묻지 않고 콕콕 찍어 바르는 쿠션타입과 고르게 바를 수 있는 스틱타입으로 아이들이 놀이하듯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차단제 전제품의 피부자극 및 광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 출시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진정 성분과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비자 진정 수분 크림’(BIJA CALMING CREAM)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최근 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외부 환경 등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피부 진정을 돕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진정 수분 크림이다.

특히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비자나무씨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플로우 독자 성분인 ‘플로우 진정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 Complex™)와 ‘오일수’(Olisoo)를 담아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48시간 보습을 도와주며 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7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한 7-FREE 마일드 처방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인체적용시험,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출시

아이오페가 잡티와 기미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및 국내외 특허 출원 등으로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멜라솔브™’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로운 성분이기도 하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멜라솔브-리포솜™’ 제형을 개발해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고자 했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접촉해 기미와 잡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NEW 피지쏙 라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유분에 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NEW 피지쏙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뛰드는 8개월 전부터 실제 모공, 피지 고민이 있는 소비자 400여명을 선발해 263일간 ‘국민BM 챌린지’를 진행했다. 진정한 지복합성 피부 타입의 국민BM이 제품 개발 콘셉트부터 시제품 테스트에 참여했고, 직접 써보면서 내용물을 개선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뛰드 신제품 '피지쏙 라인'은 지복합성 피부 고민에 맞춰 4종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첫 단계부터 꼼꼼하게 유분을 잡아줘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피지쏙 라인의 특징이다.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는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며, ‘피지쏙 T존 베이스’는 T존과 같이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곳에 유분 방지막을 형성해주는 스팟 베이스이다. 그리고 ‘피지쏙 파우더’는 미세 파우더가 화사하면서도 끼임없이 오랜 시간 보송함을 지켜주고, ‘피지쏙 팩트’는 피지와 유분만을 잡아주는 미네랄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피지 쏙 라인 출시 기념으로 1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50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 남욱과의 콜라보 기획 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출시

라네즈가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2018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으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지 조절 효능이 있는 어성초의 효능성분을 알코올에 우려내 얻은 추출물 ‘어성초 팅크처’를 함유해 과다 분비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한다.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처방으로 면도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출시

LG생활건강이 왕후의 기품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향기로 왕후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표현한 향수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 라인인 ‘향리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양적인 고귀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 피오니를 ‘후’만의 향으로 재해석했다.

피오니 버드, 화이트 페탈의 탑 노트(Top Notes)로 시작해 피오니 페탈, 바이올렛, 로즈의 하트 노트(Heart Notes)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스위트 바닐라,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Base Notes)가 봄의 플로랄 향기를 선사한다.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로얄 퍼플 컬러를 표현해 왕후의 고귀함과 품격을 표현하고자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