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팝소켓, 소비자청원 드라마 속 아이템 '팝월렛'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팝소켓, 소비자청원 드라마 속 아이템 '팝월렛'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소켓
사진=팝소켓

팝소켓, 소비자청원 드라마 속 아이템 ‘팝월렛’ 출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제품화 계획이 없던 ‘팝월렛 플러스 로고’를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했다.

팝월렛 플러스 로고는 카드, 명함 지갑과 스마트폰 그립이 하나로 합쳐진 기존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팝월렛 플러스’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콘셉트에 맞도록 특별 제작된 제품이었다. 극중 여주인공 조이서가 팝월렛 플러스 로고를 스마트폰에 부착해 카드 및 명함 지갑으로 활용하는 장면이 방송에 연이어 등장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극중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천재 인플루언서 조이서가 선택한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어필됐기 때문이다.

이러한 관심은 방송 종영 이후에도 이어져 제품 문의와 제품화 요구가 계속됐다. 이에 팝소켓은 애초 제품화 계획이 없던 팝월렛 플러스 로고를 피치, 블랙, 화이트 3컬러로 출시하게 됐다.

새로 출시된 팝소켓 플러스 로고는 기존의 팝월렛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에 부착해 카드 및 명함 지갑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기능을 갖춘 ‘팝탑’이 장착돼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대 3장의 카드와 6개의 명함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팝월렛 위에 부착된 팝탑은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 제품으로, 그날그날 의상 및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팝그립 디자인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할 수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생분해성 프리미엄 물티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출시

유한킴벌리가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친자연주의 프리미엄 물티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물티슈는 자연 생분해 되는 원단을 사용해 6개월 이내에 90% 이상 생분해 될 수 있게 설계됐다. 배변 후 아기 엉덩이를 닦아주거나 손, 발에 묻은 이물질과 땀 등을 닦아주기 위해 매일 물티슈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영유아기 부모들이 환경적 부담을 덜고 개념 소비를 실천할 수 있게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물티슈는 여린 아기들의 피부에 미치는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나무수액 추출물을 활용, 여린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에 사용되는 전 성분은 환경보호와 건강을 위해 설립된 세계적 비영리 환경 단체의 화장품 안전 등급 EWG Skin Deep의 1~2등급을 의미하는 그린 등급만 사용했다. EWG Skin Deep은 화장품 성분별로 안전성 등을 평가, 1~10까지 분류한 등급으로 숫자가 낮을수록 안전하다는 의미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