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안마의자 ‘MC-950W’ 출시

청호나이스가 ‘안마의자 MC-950W’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청호 안마의자 MC-950W’는 신체 굴곡에 최적화된 4D 온열 마사지볼을 적용, 입체적인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종아리 이중마사지 기능, 발바닥 지압롤러 적용으로 하체 마사지가 강화됐으며, 블랙과 골드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청호 안마의자 MC-950W’는 내장된 4D 마사지볼이 최대 8cm까지 앞으로 돌출돼 상하전후로 움직이며 마사지를 한다.

또한, 등허리 부분에 적용된 열선 외에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 기능이 있고, 목부터 엉덩이까지 굴곡진 요추라인에는 S프레임을, 허리에서 엉덩이로 꺾여지는 라인에는 L프레임을 적용, 안마의자 사용 시 시트와 신체 사이에 빈 공간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이와함께 발바닥 뒤꿈치, 가운데, 발가락 부위에 각각 지압롤러가 내장돼, 총 3개의 롤러가 발바닥전체를 꼼꼼하게 지압한다. 종아리와 발바닥 부위에서 최대 30cm까지 길이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에 딱 맞는 맞춤형 마사지도 가능하다.

11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 코스로 취향에 맞는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4Way 서라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 USB슬롯을 적용해 안마 중 원하는 음악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이마트몰’ 입점… 당일배송 서비스 강화

11번가가 이마트몰을 입점시키며 ‘당일배송 서비스’를 본격 강화한다. 11번가는 SSG닷컴의 ‘이마트몰’이 입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몰’이 오픈마켓에 입점한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

11번가에서 판매하는 이마트몰 상품은 신선·가공식품, 생필품, 가전, 패션 등 총 3만5000여 개로 11번가의 ‘오늘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전국에서 당일배송 받을 수 있다. ‘이마트몰’ 입점으로 11번가 ‘오늘장보기’ 전문관의 상품 수는 기존 4만여개에서 총 7만5000개로 약 2배 규모로 확대됐다.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제철 신선식품부터 당장 필요한 생필품은 물론이고 피코크, 노브랜드, 자주, 일렉트로마트, 데이즈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부터 신세계푸드, SSG베이커리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보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T멤버십 할인, SK페이 포인트 적립 등 11번가만의 혜택을 활용해 더욱 알뜰한 쇼핑도 가능하다.

배송지를 입력해두면 주문 시 ‘가장 빠른 배송 시간’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 하루 최대 10번 배송을 실시한다. 총 4일간의 배송시간표를 미리 보고 필요한 시간에 맞춰 예약 배송 주문도 가능하다.

11번가는 ‘이마트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마트몰의 신선, 가공식품, 생필품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