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청춘자비(Job-ee) 서포터즈 30명 공모
상태바
부산시, 청춘자비(Job-ee) 서포터즈 30명 공모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04.0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일자리 정책사업 홍보콘텐츠 개발
오는 17일까지 30명
부산시가 각종 일자리 정책과 사업을 홍보하는 ‘청춘자비(Job-ee)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부산시

부산시가 일자리 정책과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청춘자비(Job-ee) 서포터즈’ 30명을 오는 17일까지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운영하는 ‘청춘자비 서포터즈’는 부산시 대표 일자리사업인 ‘일자리 르네상스, 부산’의 일환으로 마련된 청년 홍보단으로 오는 5월~11월까지 일자리 시책을 홍보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부산청년파란일자리 ▲부산 청춘드림카 ▲국제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다양한 일자리사업을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부산시 일자리 시책을 확산하기 위한 아이디어 제안 및 홍보콘텐츠를 제작한다. 부산고용노동청·부산영상위원회 등 일자리 관계기관에서 운영하는 청년 서포터즈들과의 연계 협업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또 시는 ‘청춘자비 서포터즈’를 운영하는 부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부산고용포럼과 함께 매월 홍보 주제를 정해 기업과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일자리 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시민들이 일자리정책과 사업을 잘 이해하고 체감하고 있는지를 꼼꼼히 점검할 것”이라며 “일자리 시책을 몰라서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시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