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고메이494한남,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고메이494한남,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고메이494한남,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드비알레.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드비알레.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한남은 아시아 최초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곳은 드비알레의 모든 제품을 스테레오 채널, 4채널, 7.7채널, 하이엔드 홈시네마 등 다양한 채널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매장이다.

드비알레는 독창적인 기술력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160개의 음향 특허 기술을 보유해 전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상품으로는 드비알레를 대표하는 팬텀 프리미어 시리즈, 최대 출력값에 해당하는 숫자로 이름을 지은 리액터 600, 리액터 900 등의 팬텀 리액터 시리즈가 있다.

고메이494한남에서는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도 음반을 구매 할 수 있는 '오드 레코드', 하이엔드 오디오 청음시설과 바가 결합된 프라이빗 청음실 '리스닝룸 by ODE' 등의 사운드 시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메르에(merier)' S/S 상품 론칭

메르에 봄 재킷 모델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메르에 봄 재킷 모델 이미지. 사진=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이달 31일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merier)'의 2020 S/S 시즌 상품을 론칭하고 자체 브랜드 상품 강화에 나선다. 메르에는 2019년 10월 론칭 이후 누적 주문 금액 60억원 달성 및 누적 주문 5만건을 기록하며 신세계TV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두 번째 시즌을 맞는 이번 봄에는 메르에의 고유 특징인 고급 소재를 사용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 모두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31일 오전 9시 30분 방송에서는 복숭아 솜털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면 피치 소재의 '후드 케이프 재킷'을 판매한다.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차콜, 민트, 핑크의 3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이어 31일 저녁 7시 35분에는 올봄 인기 아이템인 '새틴' 소재의 스커트를 2종 구성으로 판매한다. 고급스럽고 매끈한 광택이 돋보이는 네이비 색상 1종과 의상에 산뜻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샴페인 골드, 민트 그린, 라임 옐로우 색상 중 1종을 추가로 선택하는 구성이다.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출시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컬렉션 이미지. 사진=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컬렉션 이미지. 사진= 한섬

한섬이 자사 수입의류(컨템포러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에서 봄 시즌을 맞아 '애슬레저(Athleisure) 캡슐 컬렉션' 11개 모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애슬레저는 '애슬래틱(Atheletic)' 과 '레저(Leisure)' 의 합성어로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용할 수 있는 편하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의 옷을 말한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봄 시즌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데다, 톰그레이하운드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선명한 색상을 적용해 평상시에도 어색함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은 아우터(2개 모델)・점퍼(2개 모델)・팬츠(2개 모델)・스커트(1개 모델) 등 총 11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여유로운 실루엣에 허리 라인에 스트링이 부착돼 있어 핏 조절이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 후드 점퍼’, 넥라인에 후드가 부착된 '후드 체크 점퍼', 스판을 혼방한 소재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으며 슬림한 실루엣의 '밴딩 트레이닝 팬츠' 등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