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질경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오가니스파 워시'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질경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오가니스파 워시' 판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2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질경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오가니스파 워시’ 판매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기존 질경이 제품들에 이어 유기농 개똥쑥 여성청결제 ‘오가니스파 워시(젤타입/폼타입)’와 ‘마음 생리대’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추가로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입점한 ‘오가니스파 워시(젤타입/폼타입)’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만 판매되며, 특히 신제품인 폼타입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질경이는 태교 여행을 가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오가니스파 워시 폼’과 ‘썬샤인 톤 업 크림(30ml)’으로 구성된 면세점 단독 세트 ‘MOM편한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는 매일 샤워할 때 마다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기듯 상쾌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96% 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연약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쫀쫀한 제형의 젤 타입과 이번에 신규 론칭한 부드러운 폼 타입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녹차수, 다마스크장미꽃수, 히비스커스 꽃,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등 10가지 유기농 성분을 담았으며, 유기농 화장품 세계 통합 인증기관인 코스모스(COSMOS ORGANIC) 인증을 완료했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개똥쑥 추출물’과 우리 땅 강화에서 자란 ‘강화사자발약쑥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유기농 카밍 그린 콤플렉스’와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워터’도 함유하고 있다.

카밍 그린 콤플렉스는 녹차 추출물, 개똥쑥 추출물, 님잎 추출물을 피부 수분 공급을 돕는 유기농 글리세린에 담아 추출한 성분이다.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워터는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건조함을 예방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부드럽게 한다.

이와 함께 입점한 ‘마음 생리대’는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로 불린다.

‘에어콘 생리대’라는 애칭에 걸맞게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가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사용부터 보관까지 모두 간편한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모듈 시스템을 갖춰 주방 내 각종 양념과 조미료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 양념통을 흔들림 없이 차곡차곡 쌓아 보관해, 주방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가벼운 트라이탄을 소재로 해, 보관 중인 양념 재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조리 중 필요한 양념을 빠르게 찾아 사용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4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양념을 따를 때에는 마개가 간편하게 고정되는 것도 특징이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주방 환경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마련됐다. 간단 조리를 선호하는 1인 가구에게 유용한 3개 세트부터 각종 양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8개 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쿠팡과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벚꽃 에디션 출시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제품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과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혔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했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한다.

이외에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고 OK Biobased 유럽 에코 인증까지 획득해 자사의 라네이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과 함께 친자연 생리대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