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

청호나이스가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ALWAYS’는 460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에도,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한 공기 정화 능력을 발휘하며,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ALWAYS’는 저소음․저전력의 취침모드가 있어, 유모차, 도서관, 사무실 등 조용한 장소에서 소음 없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내장된 PM1.0 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4단계로(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 공기오염도가 표시되며, 제품 OFF시에도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해 ‘나쁨’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까지 갖췄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구매 시, 민트 색상의 측면커버와 필터세트(2개)가 추가로 증정되며, 휴대 시 공기청정기를 보관하는 파우치까지 제공된다. 일시불 전용 제품으로, 소비자가격은 25만9000원이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밀폐용기 17년, 주방용품 4년 연속 1위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올해 밀폐용기 부문 17년, 주방용품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락앤락은 브랜드파워의 주된 지표인 인지도와 충성도 전반에서 전체 조사 대상 중 최상위 수준을 기록했다. 해당 산업군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조사 참여자의 상당수가 락앤락을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브랜드에 대한 태도를 나타내는 ‘로열티 파워’ 역시 전체 1위 브랜드 평균보다 높게 나와 제품의 가치나 신뢰, 선호도 등에서 경쟁력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 받았다.

㈜락앤락 마케팅총괄 류경우 상무는 “국민 밀폐용기 브랜드로 17년 연속 1위의 명성을 다져온 데 더해 주방용품 부문에서도 꾸준히 1위 브랜드로 안착, 명실공히 주방ㆍ생활용품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이라는 기업 가치를 기반으로, 밀폐ㆍ주방용품을 넘어 소비자들의 일상 전반에 도움이 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지난 1999년 이래 국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해 조사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다. 올해 조사에서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230여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했으며, 약 1만 2000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 등극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모두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에 등극했다.

올해 22년 차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 한 것 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2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환경가전 선도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브랜드마케팅팀 박정은 팀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은 코웨이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