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파오, 윈드브레이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파오, 윈드브레이커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3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가성비와 가심비 갖춘 윈드브레이커 출시

스파오 윈드크레이커 모델 착용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윈드크레이커 모델 착용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남녀 공용 상품 2종과 여성 전용 상품 1종 등 총 3종이며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배색 윈드브레이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1020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 상품들은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며 '시레'(Cire) 가공을 통해 외부의 바람이 들어오는 구멍을 좁게 만들어 방풍 효과가 높다. 생활 발수 기능으로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내 우천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DTY(draw textured yarn) 원사를 사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아 형태 보존력도 높다. 

◇롯데마트, '대한민국 농가 힘내세요' 행사 진행

충주 농가돕기 사과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충주 농가돕기 사과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우리 농가의 농수산물을 약 600톤 가량을 매입해 '대한민국 농가 힘내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사과 농가를 위해 롯데마트가 충주시, 충북원예농협과 3자 협업으로 약 1억원 가량의 상생 자금을 지원해 수확기 태풍피해를 입어 소비침체로 출하가 어려운 상처입은 사과 약 300톤 가량을 매입, 일반 상품 대비 약 50% 가량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또한 대파, 양송이, 양파 등 약 140여톤의 친환경 농산물을 선보이는 ‘친환경농산물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가 확산되며 수산물 소비가 감소해, 수산물 가격 급락/출하물량 적체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어가를 위한 제철 수산물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완도전복주식회사와 함께 양식장에서 출하되지 못하고 있는 전복을 대량으로 매입하고, 활어차 산지 직송을 통해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活(활) 전복(중/10마리)' 약50톤을 판매한다.

더불어 멍게 소비 촉진을 위해 '통영 멍게(150g)' 약 20톤을 매입해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금액인 2980원에 판매한다. 또 통영의 바다장어 어가를 위해, 약 20톤 물량의 '바다장어(500g)'를 선보인다. 

◇내달 1~3일 슈퍼위메프데이, '초특가 타임딜' 상품공개

슈퍼위메프데이 이미지. 사진=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이미지. 사진= 위메프

위메프는 내달 1~3일 3일간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총 108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슈퍼PICK' 스페셜 추천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일 0시부터 2시간마다 타임딜을 진행, 매 시간대마다 다른 컨셉별 상품을 3개씩 오픈한다. 최근 고객들의 주 소비 카테고리인 플렉스(고가 상품), 마트, 방역 상품 등으로 선별했다. 

타임라인은 ▲0시, 12시 플렉스 타임딜 ▲2시, 4시, 14시, 16시 초강력 타임딜(전카테고리) ▲6시 마트딜 ▲8시, 22시 방역딜 ▲10시 1000원/1만원/10만원딜 ▲18시 패션/뷰티딜 ▲20시 2000원/2만원/20만원딜로 진행된다.

4월 '슈퍼PICK' 코너에서는 스페셜 추천 상품으로 '편의점 11%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슈퍼PICK은 매월 인기 브랜드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코너다. 이 밖에도 최대 40% 할인쿠폰 지급 및 슈퍼브랜드관 특가 제휴,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봄철 혼수 시즌 맞이... 코웨이, '매트리스 프로모션'

모션베드 프레임. 사진=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봄철 혼수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간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혼수 시즌을 맞아 혼수 필수품인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코웨이는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패키지와 더불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 외에도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모션베드와 패밀리 침대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과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묶어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양방향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 TV' 정식 론칭

사진= 인터파크
사진=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양방향 모바일 라이브 방송 '인터파크 TV'를 31일 정식 론칭하며 새로운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약 두 달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쳐 정식으로 오픈하는 '인터파크 TV'는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셀러와 고객이 소통하며 쇼핑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생방송 중 별도로 제공하는 대화창을 통해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보다 원활하게 해소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판매 데이터와 시즌, 트렌드 등을 바탕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할 계획이다. 또한 셀러가 직접 방송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어 상품 운용의 폭을 넓혔다.

특히 원활한 방송을 위해 전문 쇼핑 호스트가 진행을 담당하며, 상품 담당 MD가 직접 방송에 함께 출연, 상품 소개 및 리뷰를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한편, '인터파크 TV' 생방송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인터파크 통합 앱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CBT, 페덱스와 손잡고 국제 특송 요금 할인

사진= 이베이코리아
사진=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의 CBT(Cross Border Trade, 해외수출 지원) 프로그램이 글로벌 물류기업 페덱스(FedEx)와 손잡고 중소 판매자들의 해외 수출 사업 지원을 위한 국제 특송 요금 할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은 광범위한 운송 네트워크를 갖춘 페덱스 국제 특송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페덱스는 전 세계 220개국에 항공 및 지상 교통망을 이용해 우편, 화물 등을 배송하고 있다.

제휴 할인이 적용되는 서비스는 긴급 배송에 특화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인 'FedEx International Priority®'와 시간적 여유가 있는 배송에 적합한 'FedEx International Economy®'다. 픽업부터 통관, 최종 배송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배송 추척도 간편해 수출을 처음 시작하는 판매자들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페덱스에 신규 가입하는 이베이코리아 판매자 대상으로 최대 9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페덱스 고객번호 개설일 기준으로 30일 이내 첫 화물 발송 시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60일 이내 5회 이상, 90일 이내 10회 이상 화물을 발송하면 각각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들을 위한 물류 관련 상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배송 지역 및 발송량 등 조건에 따른 자세한 할인율은 이베이코리아 CBT 판매자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